안녕하세요. 아즈샤라서버에서 Aldrachi 캐릭터로 악딜하는 유저입니다.

 스샷이 없이는 사사게에 글을 올려봐야 어쩔 수 없다는거 알지만 

 아직까지 어이가 없어서 글을 올리게 된 점 우선 양해 바랍니다.

 우선 탱이 안구해져서 업손탱과 같이 진행하여 화신까지는 큰 무리없이 진행 했습니다. 

 업손탱커분도 최대한 열심히 해주고 계셨고, 여신에서 2번정도의 트라이를 했지만 업손탱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킬제덴.. 선수로 다니면서 올분 경험이 많지 않았고, 그 경험들 조차 탐수를 넘어서 올분난 경험이 대다수였습니다.

 브리핑을 하시는중에 조드선수분에게도 보주 드리블을 시켰는데 보주드리블 경험이 없다고 하는순간 느낌이 쎄 하긴 했습니다.

 6회의 트라이중 막페에 한번 진입했는데, 그 조차 선수 냥꾼분이 우박 맞는거마냥 그냥 밟고 터뜨리고, 탱커들은 균열 위치에서 탱킹을 하다가 낙사 및 결국엔 전멸을 하게되었죠.

 막페에 진입했던 트라이 후 약속한 탐수는 약 4~50분정도 남았습니다. 그런데 Kapustin(공장)님이 3시에 나가봐야 된다면서 분배까지 생각하면 막트를 해야될거 같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제가 미리 말을 하고 따지거나 했어야 했는데, 이번에 잡겠지 라는 생각때문에 그냥 트라이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트라이에서 디스코드가 잠깐 먹통이되면서 대다수 인원들이 팅기고 공장의 오더가 들리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렇게 디스코드 재접을 여러번 시도중 갑자기 아직 경매안한템들을 경매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랑 선수로 오신 딜러 한분과 파티창으로 따지다가 공장님의 보이스가 들리면서 따지기 시작했습니다.

 탐수를 오버해서 선수들의 역량미달로 못잡았으면 '아 이번 손수들 왜이렇게 많아 짜증나네' 하면서 그냥 올분 받아갔겠지만

 3시쯤 약속이 있는데 3시까지도 2~30분 넘게남아있는 상황에서 조금 더 일찍 만나자는 연락을 받았다고 쫑낸다는말이

 솔직히 이해가 안되네요. 

 계속 따져도 '제가 그래서 말씀드리잖아요.' 하시는데 더 말해봤자 말만 아프고 짜증만 더 나서 추가적으로 뭐라 따져봤자 다른 공대원분들도 그만하라고하고 공장이 대처하잖아요 하는식으로 말씀하셔서

 뭐라 더 말하기도 애매한 상황이 되버렸고, 올분은 좋은데 드리블도 못하는 원딜 선수라던가, 로그는 다 보면서 받았다는데 선수딜급 역량을 뽑지도 못하는 선수도 분배받는것도 짜증나는데 제대로 역할수행해주신 업손분들이나 선수분들 시간을 뺏긴다는 생각에 그냥 참고 넘기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안되서 이렇게 사사게에 올라오게 된거구요.

 솔직히 약속이 미리 몇시에 있으면 출발이 약간 지연되는 상황에서 애초에 양해를 구하고 쫑을 내던가, 아니면 그시간까지 못하면 올분을 한다거나 하는 식의 언급을 미리 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너무 와창식 마인드를 갖고있는건가요? 

 수정사항 : 분배내용없이 제 감정이 격해져서 글을 올린거같아서 공장님이 보상한 방식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원래 분배금 약 22만골에서 실 분배금 올분해서 12만골정도 나오게 됬습니다. 그래서 그 차익만큼 본인 골드를 주신다 하시고 (사실 이부분도 좀 의아하네요) 
 
 골드를 옮겨온다 하시고 나서 지금은 '현재 이캐릭에 70만골만 있으니 우선 5만골씩 더 드리고 나중에 5만골은 스샷찍어서 우편으로 보내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요약 : 공장이 시작전 언급 없이 탐수 40여분 남긴 상황에서 조금 일찍 나오라는 연락을 받고 급하게 쫑을 냄

 1넴시작 12:20분 킬제덴 막트 오후 2시 30분

 추가사항 : 사사게 등판 공장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