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큐버스 7분 7초, 지르칼 2분 59초 걸렸습니다.

※ 주의사항

1. 서큐버스 : 열의 드시러  비밀의 방 히어로 많이들 다니셨을테니 패턴자체는 익숙하시겠죠.

그래도 혹시 모르니 주의해야할 점 하나를 꼽자면, 3단 대쉬 기술은 첫 두타때는 돌진 도중에 피격판정이 생기고 마지막 돌진때는 낫을 휘두를 때에 생깁니다. 휘두른 낫의 궤적이 사라지기 전까지는 히트 박스가 남아있으므로 조심.

제일 문제는 정기 흡수 패턴인데, 서큐버스가 쓰는 정기 흡수에는 총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깔깔! 웃으면서 순간이동 후 발동, 다른 하나는 즉발인데요. 순간이동을 사용하는 패턴은 크게 무리가 없지만 즉발 패턴의 경우는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보고 피하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죠 ㅡㅡ; 어쩔 수 없이 항상 이 패턴을 염두에 두고 가까이 달라붙는 것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조심해야할 점은, 두 패턴이 다른 고유의 쿨타임을 갖고 있기에 순간이동 후 정기 흡수를 쓴 직후 다시 한번 즉발성 정기 흡수를 쓰기도 합니다. 피했다고 너무 안심하시면 안돼요.

즉발성 정기 흡수의 쿨타임을 정확히 알고싶어서 최대한 트라이를 해봤는데, 가장 짧게 두번 연속으로 맞은건 40초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전 쿨타임이 40초일 것이다! 라고 믿으며 즉발성 정기 흡수가 빠지면 즉시 달라붙어서 딜링을 했습니다만, 그저 운이 좋았을 뿐인 지도 모르니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2. 지르칼 : 뭐... 용맹 노기 좀 하셨으면 껌이죠. 견제기도 없고 패턴도 3개밖에 없는데다 무난무난하고...

6연속 발구르기가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는데, 무조건 오른발부터 밟으니 이 패턴이 보인다 싶으면 오른쪽으로 회피하세요. 혼자서 멀리 한바퀴 돌다가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