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2-03 09:08
조회: 1,253
추천: 10
시즌3 허크 쳐내기에 관해서 문제점이 있다봅니다만넉백효과로인해
시즌3나 니플헤임처럼 쳐내기 비율을 줄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애초에 개발자분들이 쳐내기라는 매리트를 내놓으셨으면
거기에 대한 해결책이 단지 간접하향으로 인한 재미반감이였는지
그게더 문제같습니다
앞으로 나올던전을 생각해서 뭐 일단 쳐내기 봉인한다면야 할말은 없겠지만
앞으로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쳐내기는 존재 자체가 무의미하다 이말이 맞는거 같습니다
지금 토게에 말이 많은 린 10낙 쳐내기 넉백으로 인한 패턴 팅겨내기? 또는 초기화라 하죠
그걸로 인해 피해보는 캐릭터도 있다면
차라리 패턴을 쳐내는게 아니라 공격을 흘려내는듯이 반격스킬이였으면 상황이 좀 달라졌을까 이런 생각도 합니다
쳐내기라는게 꼭 무한 쳐내기가 되는건 아니지만 기합베기를 이용한 쳐내기와 돌진봉쇄를 쓰면서하는 쳐내기
또한 남발하면 sp는 금방다는건 똑같습니다
이렇게 캐릭터의 매리트 하나 쓰지 못하게 하실꺼면 차라리 쳐내기 존재가 있으면 뭐하나 이런 생각만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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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영웅전(고인)(칼끝의자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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