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니까 큰그림 게임의 방향성이나 컨텐츠 업데이트

 

유저케어 이벤트 등등 큰그림을 봐주시고

 

실업무에서 제발 캐릭터 밸런스 조정, 개편, 스킬추가에는 손을 떼주세요 컨펌만 하고

 

허크


반대로 지금의 허크 플레이에 만족하는 분들도 있는 편이라,

 

좀 다시 피드백을 드려야 하고 개편 방향에 대해서 검토를 해봐야 할 것 같다.
(어디가? 그빌어먹을 각성 안차는것 때문에 필격, 심판 주딜링기 싹다 봉인당하고

처신만 처신평만 하고있는데 허크게시판에서 딜량 시뮬레이션으로 보니

니들기준에서 쓰지도 않는 붕괴, 3초달려야 나가는 학살 이런거 랭크

뚫어줬다고 딜량 상승이라고 얘기하는거? 처형만 랭크 뚫어놔서 2타스매가 신월 3타스매랑 비슷하고

만월 역경직이 개쩔어서 처형이 역경직이 거의없으니 공속 올려서 처신만이아니라 처신평을 쓰는게

주딜사이클로 변해 만월이 버려지고 있는 마당에? 주력스킬 3개(필격,심판,만월) 

봉인 시켜놓고 만족한다고? 너네가? 누가 어떤놈이 만족함?)

 

아리샤


아리샤는 워프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흐를 때와 마나블레이드가 활성화됐을 때 방어력이 떨어진다.

 

원래 의도한 컨셉은 그게 맞다.

 

원래 의도한게 1년 넘게 유지된거? 방어력 하향으로 그냥 주먹구구식 급한패치 느낌인데

 

내부에서 테스트하기에도 아리샤는 '어려운 캐릭터'고, '약하지 않은' 캐릭터다.

(그건 니네가 솔플로 테스트를 하니까 그렇구요 지금 메인컨텐츠가 레이드인데 연홀딩 경직으로 마나를 수급 못한다니까?) 이것만 봐도 씹 겜알못

 

하지만 아리샤가 가장 억울한 부분이 '드레인'이라고 본다. 아리샤는 딜을 내기 위해서는 '마나'가 필요하고, 마나에 의존하는 바가 많기에 마나를 모을 시간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연한 것이고 기본적으로 카운터 캐릭터인데 어그로가 아무데나 튀어서 카운터를 치기 힘들 다는것

거기에 연홀딩, 경직에 이은 보스몬스터가 어리둥절상태라 딜이 내기 힘든점이 더많음)

 

이내용을 봤을 때 그냥 에인달(카록개편담당자) 에게 캐릭터 전권 위임 하고 그냥 손을 떼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