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에 나온내용

 내용으로 봐선 디아블로3에서 나온 정복자스탯과 비슷하게 하려는것 같은데

 예 ) 사념의조각 이딴걸로 스탯을 바꿔먹는 형식 크리.밸런.공속 [1/5] 한계치 정해놓고 찍는거 or
   
      힘.민.지.의지 스탯을 사서 찍어서 스팩업 (공.방.체력)


 문제는 결사대 기획초기부터 
 30분정도의 클리어타임을 기획 / 페이즈 구성이 들어가고
 부활페널티.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인해 전투의 피로도 증가

 최고난이도의 전투니깐 이해는 되는데 30분 때려패서 잡았는데 보상템은 X

 레이드에 에픽템 먹으러가지 이런형식이면
 패치되고 구경몇번가고 결국 안가는 던전이 됩니다 

 개발자 노트를 보면 결사대전투가 여러개인것 같은데

 결사대 전용 악세를 추가해서 (거래귀속을 고양이악세처럼 1~2회정도로 제한)

 기존의 80제보다 스탯높이고 결사대에서 도움되는 생존관련 능력치도 넣고

 기존의 네반 공상한 27K를 약간 올려서 28K정도 상향
 (90제 공해제 2000 유저의 경우 30K 위로는 세팅을 좀 해야되서)

 이렇게라도 안하면 결사대는 시간 오래 걸리는 기사단 업글 버젼같은데

 
 결사대에 악세추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