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고강무기들 무시하는 것도 정도 것 해야지.
요즘 추피매타 찬성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말이,
이정도는 차이나야 당연하다는건데,
개인적으로 이런소리하는 사람들은 자기 실력에 대해서 반성해야한다고 봅니다.

기존 95제 듀라한 보라킹과 90제 13강무기를 비교해보면,
공격력 차이 안나고, 공속만 15정도 차이났죠.그리고 벨런스랑 크리총합도 13강이 더 높고
깨알같은 추피도 더 높고..
지금 추피찬성하는 사람들이 소리가 힘들게 강화했는데, 공속 15차이가 뭐냐는거지.
근데 마영전 딜계산 특성상 공제만 없으면 공격력 1K차이도 어마어마하게 나고,
크리 1,2차이도 꽤많이 나는데, 하물며 모든 반응이 빨라지는 공속 15면 효율이 차이가 많이나죠.
(혹시나 크리 1,2차이 무시하는 분들은 리시타게시판가서 크리무시해보세요.쳐맞지.)

추피없을때에도 사람들이 괜히 강화 많이 했늘 줄 아시나요?. 
그저 공격력 몇차이 공속 몇차이 올릴려고 그렇게 강화했죠.
추피패치를 옹호하시면서 기존 고강들 무시하시는 분들은
추피 이전의 마영전이 힘 몇차이 크리몇차이 벨런스 몇차이에 얼마나 민감했는지 알지 못했거나,
좋은 무기끼고도 보라킹이랑 비벼지니까 억울했겠죠.근데 그건 무기탓이 아니라는 거죠.

지금 추가피해 패치는 기존의 스텟의 가치를 엄청 낮추어서
크리 2, 공속 1 올릴려고 정령작에 몇천만골드 퍼부으던 기존유저들 전부 바보 만들고,
전승석시스템의 유일한 장점인 서민보라킹 다죽이고, 추가피해, 고강이라는 하나의 가치만 신봉하게 만든
추가피해패치 옹호하지 맙시다. 부끄러운 줄아세요.

기존에도 고강들고 계셨는데, 효율못보신거면 그냥 올라가는 공속 활용 못하신거에요.
그냥 님손이 안좋은거였어요.연습을 하셨어야지요.

거기다가 지금 저랩킹들 다죽었는데, 90제는 언제까지 살거같아요?
동석이가 90제 고강 천년만년 쓰게 할거같아요? 조사모삼도 아니고, 지금좋으니까 나중엔 상관없나봐요?
100제 나올때 90제 추피 80제마냥 깍으면 볼만하겠어요?
100제 던전은 기본방어가 엄청 높아서 깡댐안높으면 추피높아도 못쓰게 되서 90제 고강이 100제 보라킹보다
안좋아도 참 좋아들 하시겠네요.


P.S 강화로 투자대비 효율을 뽑는다고요?(풉)
90제 10강 주황무기 200개만들어서 15강 2개이상 띄우고 10억에 2개팔면 본전인데, 가능하나요?
90제 무기로 15강 만들어서 판다고 치고 흑자 가능한 투자모델 만들 수 있는분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군말 안하고 글삭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