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티컬 패시브 +12% 추가 = 니들버프로인해 리버레이트와 크리티컬 22%로 같아짐.

2. 크리티컬상한 +7% =>    현재 65% + 7% = 72%  = 마을크리 상한 155%로 타캐릭과 동일.

3. 크리가 터져도 퓨리를 쓸 수 없는 패턴이 늘어남에따라 일반스매시와 퓨리의 배율을 전체적으로 상향.
 
4. 슬하 sp 감소

5. 리스키윈드효과 획득시 100% 크리발동으로 변경

6. 타캐릭과의 격차가 커졌을경우의 대안책  =  타캐릭도상향. 
  
꿀맛.



  ->검시타 너프는 시즌2 기준으로 이루어졌음. 패턴상 검시타 롤백까지해줘도 시즌2만큼의 위용을 뿜지는 못할것.
     에스시더 같은 패턴 내고싶으면 조율이필요. 
     한방스킬 없는 지속형 근접 캐릭터들 순간이동에 강제 딜중지 패턴이 너무많다. 

     스택성애자 아니랄까봐 이름걸고나온 던전들이 딜중지구간 졸라만들어서 스택형+폭발형에 지나치게 유리함 
     원거리는 말할것도 없고.     
 







+ 스피릿 오브 버서커 변경

전 파티원 크리티컬 대미지 5%증가 or 스태미나 흡수능력 or 공격속도증가 

광전사라는 단어에 걸맞으려면 전투지속능력에 영향이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