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시타같은경우엔 클탐이 평균이상 걸리는 약고~저스펙팟 같은 경우엔 강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고스펙으로 갈수록 슬하sp 모으기도전에 보스가 썰리는 경우가 많아서 딜이 별로 안나올때가 많고

검시타는 그냥 약해서 시타 공통으로 sp수급 어느정도 상향
검시타는 스테회복기추가와 크증댐롤백이나 스매시 배율상승
창시타의 경우는 햄오나처럼 극심한 문스플 역경직감소 가능하다면 소폭의 배율상승정도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은걸 바란건가요?

밸페 공지보고 허겁지겁 접한 제가 ㅂㅅ같네요.....
검시타 대시스메퓨리 봉인에 창시타 구르기 후 리버레이트 봉인...순회에서 문스돌리다가 스테뻥날때쯤 퓨리 후 구르면서 리버레이트 하려고 하면 대시스매후 sp루팡이 나가고 아인라허에서도 허리케인으로 똑같이 하면 sp루팡이 나가거나 sp가없으면 대시스매후딜에 처맞 1피격 구르기 후 대시스매를 없애려면 자체적으로 후딜을 만들어줘야 하고 sp루팡을 안당하려면
퓨리 대미지 증가 63퍼인 6랭크를 포기하고 35퍼인 a랭까지 언트 해야합니다 추피4300 공해제2750 공상한인던전에서 창시타 퓨리 크리대미지가 6랭35000근처 a랭30000근처 나오더군요 이게 던전한판 퓨리 횟수를 따지면 엄청난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