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02 24일 정기점검과 함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 전해드리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고, 테라 이용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 전장]

전장이 오픈 되었습니다.

  ν 오픈 된 전장은 5:5 전장인 ‘투지의 전장’과 10:10 전장인 ‘명예의 전장’ 입니다.

    전장에 대한 정보는 'G.O통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G.O 통신 전장속으로 바로가기

 

 

[시스템 > 전투]

• 장비 효과 중 ‘스킬 적중 시 나의 HP 회복’ 효과가 중첩 적용 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 장비 효과 ‘스킬 시전 시 MP 회복 효과’가 중첩 적용 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 정령사가 소환하는 소환수는 락온 스킬에 의해 락온 되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 회피 스킬을 사용 중인 대상에도 회복, 정화계열 스킬의 락온이 가능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천상의 가호’ 이상 상태 추가

 - 부활 포인트(마을, 전장 내의 부활 지점)에서 부활하면 ‘천상의 가호’ 이상 상태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ν ‘천상의 가호’ 효과

     ① 부활 후 10초 동안 PC에게 피격 받는 데미지의 99%를 감소 시킵니다.

      PC 피격에 의한 다운 및 경직 발생 확률을 대폭 감소 시킵니다.

     ③ 해당 효과는 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해제 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모든 디버프 면역효과가 발생하여 디버프로 설정된 이상상태에 대하여 

        강력한 내성을 가지게 됩니다.

 

• 파티 사냥 시 경험치 수여 관련 룰이 변경 되었습니다.

 

 

[시스템 > PvP]

 

PvP 적관계에 의한 캐릭터 명 표시 색상이 변경 되었습니다.

 - 기존 PvP 중인 제 3자 캐릭터 명이 분홍색으로 표시되던 것을 주황색으로 변경하여 가독성을

  보완하였습니다.

 

[클래스 > 창기사]

• 창기사의 일부 스킬이 조정 되었습니다.

 - 방패방어

   ν 방어 사용 시 소모 MP 100에서 30으로 감소

   ν 방어 성공 시 데미지 양에 따라서 MP 자동 감소

     ① 소형 몬스터에게 방어하면, 방어한 데미지의 70% 만큼 mp 소모

     ② 일반형 몬스터에게 방어하면, 방어한 데미지의 65% 만큼 mp 소모

     ③ 중형 몬스터에게 방어하면, 방어한 데미지의 10% 만큼 mp 소모

     ④ 플레이어에게 방어하면, 방어한 데미지의 30% 만큼 mp 소모

     ⑤ 그 외의 대상에게 방어하면, 방어한 데미지의 3% 만큼 mp 소모

   ν 방어 성공 시, MP 0이하가 되면 다운 발생

 

 - '연속공격' 명중 시 MP 회복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MP 자연 회복 속도' 초당 10에서 5로 변경 되었습니다.

 - 방어구 부수기

   ν 방어구 부수기의 효과 유지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변경 되었습니다.

   ν 방어구 부수기의 소모 MP가 150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투지의 문장 – 도약 공격' 추가

   ν 도약 공격의 공격력을 25%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소모 문장 포인트 : 5)

 

☞ 02월 24일 업데이트 변경 및 상세 설명 바로가기

 

 

[클래스 > 광전사]

※ 광전사 클래스에 대한 업데이트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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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속도 부가 옵션

  ν 공격속도 총합이 24%이상일 때 공격 동작의 시간 간격이 맞지 않거나 공격 판정이 이상하게

    발생하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사냥터 > 인스턴스 던전]

아카샤의 은신처

  ν 아카샤의 은신처 입장 쿨타임을 6시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ν 아카샤의 은신처 보스 몬스터들(아카샤, 샤르티, 루그리바)의 장비 아이템 드롭 확률을

    2배 상향하였습니다.

 

[사냥터 > 식인종 소굴]

몬스터 캔다리크가 퀘스트 몬스터인 툴린카 우르트의 생성 위치와 겹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몬스터인 툴린카 우르트의 생성 시간을 대폭 단축하였습니다.

지하 1층과 3층의 수로 다리 측면의 넝쿨을 기어오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냥터 > 악령의 고성]

사령술 연구소 입장 지역 주변의 몬스터 배치를 삭제하였습니다.

 

[퀘스트]

파티원의 레벨에 의한 반복 퀘스트 진행 불가 처리

  ν 파티원 중 반복 퀘스트의 최대 수행 레벨을 초과하는 pc가 있을 경우 더 이상 반복 퀘스트가

    진행 되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ν 일반 반복 퀘스트의 최대 수행 레벨이 대상 몬스터 레벨 +5레벨로 조정 되었습니다.

  ν 길드 반복 퀘스트의 최대 수행 레벨은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ν 미션 퀘스트, 1회성 퀘스트, 전장 반복 퀘스트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 반복 퀘스트와 관련한 02 22일 공지 내용으로 혼동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생명의 계곡 ‘태고신의 파편’

  ν 태고신의 파편 진행 시 성지의 수호자가 생성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ν 태고신의 파편의 목표 몬스터에서 ‘성지의 수호자’와 ‘작은 성지의 수호자’를 퀘스트 목표 대상에서

    삭제하였습니다.

  ν 태고신의 파편을 진행하던 특수 공간의 일부 웅덩이에서 ‘엘린’과 ‘포포리’ 종족 캐릭터가 

    수영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얼어붙은 해안 ‘여신의 진실’

  ν 퀘스트 아이템인 '역류의 각인'을 사용 후 삭제 처리하도록 수정하고, 상점 판매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타]

 시스템 메시지와 한 줄 팁 문장의 오타가 수정 되었습니다.

vista, window7/32bit 환경으로 악령의 고성에서 플레이 시, 튕김현상 발생을 개선하였습니다.

 게임 전반적인 렉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ν 파티원의 이상상태가 변경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렉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ν 패시브 스킬 아이콘, 전장 아이콘, 모닥불 아이콘, 메달 아이콘 등이 로딩될 때 발생할 수 있는

    렉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ν 경험치 습득 이펙트 관련 렉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ν 호문쿨루스나 플레이어의 이름이 한꺼번에 많이 로딩될 때 발생하던 렉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