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도 어찌보면 오래된 게임인데 테라랑 너무 확연히 다름
장르가 다르지만서도..
롤은 챔피언이 100개가 훨 넘어가는데도 각 챔피언별 밸런스 균형을 위해
끈임없이 데미지, 스킬쿨탐 등등 계속 내렷다 올렷다 반복하면서 밸런스를 잡으려고 노력한느데
테라는 직업 13개임에도 밸런스를 너무 방치하네
뭐 물론 롤에도 op챔피언이 다수 존재하지만 유저들이 지랄 줫나 떨면 약간이나마 칼질함

테라같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게 밸런스같은데 밸런스는 나몰라라하고
유저들이 크게 신경쓰지도않는 제작시스템 낚시시스템 ui 이러한 게임중심요소 외에 잇는것에 
왤케 목숨걸면서 패치하려는지 모르겟음
 그 패치내용마저 유저들 빡치게함

정말 의문스러운점은 모닥불 켜놓고 부적쓰던 시절에
버프물약이 너무 복잡하고 많다고해서 하나로 통일시켯는데
양불고기, 녹테늄, 용맹물약, 추후 나올 낚시버프템까지..
물약 하나로 통일시키고 다시 여러개로 분할시키는 이 개짓거리를 왜하는지 모르겟음

리리버프는 차주점검때 고쳐준다고 하는데 이건 진짜 유저들 개 호구로 보는거임
돈주고 사는 캐시템이기도하고 버그를 발견햇으면 바로 점검때려서 고쳐줘야지
버그 발견햇으니 일주일만 더 참고 기다려라? 이건 유저를 개 호구 시발 병신 애미 없는넘으로 보지않는이상
할수없는행동. 그밖에도 수많은 버그가 방치되고잇음
사람들이 계속 접는 이유를 블루홀은 아직도 파악 못한듯.

그리고 난 이글쓰고 테라하러감. 
나같은 호구들이 줄어서 유저가 지금보다 더 반토막나봐야 정신차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