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프리마
2018-02-02 15:31
조회: 775
추천: 3
마법사 패치에 관한 불만(완료)- 마법사에 대한 내용만 다룹니다.
-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신문고부터 쓰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되었네요. 아무튼 건의
그러니 공지만 10%일뿐 글쓴이같이 법사를 오래해온 사람의 감으로는 겉으로 보이는 공지 상 내용만 10%일뿐 실제로는 기존 대비 +10%가 아닌 x 1.1배 적용일 것이라는 의혹이 들 수 밖에 없고요. 실제로도 그렇다면 실제 상승은 고작 3~4%의 확률 상승에 불과합니다. 전체 스킬도 아니고 일부 스킬의 3~4% 치명타 확률 상향으로는 당연히 딜량의 상승이 체감이 될리가 없습니다. 한마디로 이전에 제가 한 건의대로(당시 치확률 문장 개선을 요구) 주력 스킬의 치명타 확률 문장을 상향해주기는 싫으니까 상향 패치처럼 보이게 하려고 눈속임으로 패치한거나 마찬가지라 봅니다.
결론으로 상향 자체는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부디 다음에 밸패를 한다면 부디 이런 땜빵식보다는 딜적으로 제대로 된 패치를 해주셧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네여. ㅎㅎ 긴 내용이지만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법사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은데 과연 이게 밸패 또는 2차 각성으로 해결이 될지는 지켜봐야 알겠죠. 1. 확정적인 치명타 공격기의 부재(pve, pvp) 2. 리뉴얼 후 감소된 누킹 능력(pvp) 3. 공격형 버프기의 부재(pve, pvp) 4. 스킬 캔슬이 가능한 연계형 스킬의 부재(pve, pvp) 5. 원딜 중 가장 짧은 사거리에 로브라 매우 약한 방어력(pvp) 6. 뛰어난 CC기의 부재(pvp) 7. 마법 공격력 등의 캐스터로서의 상성 능력 부재: 중갑 캐릭에 대한 뛰어난 대항력 부재(pvp)
p.s: 개인적으로 보통 pve 약세면 전장 중심 플레이로 시즌을 지내왔지만 격전장 점수까지 너프돼서 더 할맛이 안나는 느낌이네여. 일단은 2.28 밸패 및 격전장 보상 상향이 있고하니 이 건의는 완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이건 2차 각성때 해결해주길 바라는 수밖에 없겠죠.
EXP
226,284
(65%)
/ 235,001
커피와프리마
22년 6월에 입문한 니나브섭 모코코 이전 경력(테라 - 섭종) 아룬의 영광 - 노력형 플레이어, 오베 유저
한마디: 인벤 활동 은퇴하려다가, 다시 해보는 중이네요. ㅎㅎ 서버: 아우레움 - 카이둔 - 마나안 - 아룬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