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기는 아프리카의 잘짜온 조합과 실력이 뒷받쳐줌으로써 30분내의 경기가 나왔었습니다.
결과는 1대1 3경기는 어땟을까요.
2경기 러쉬가 1승1패를하고 3경기에서 스코어가 나오게됩니다.





3경기 벤픽입니다.



3경기 벤픽을보겠습니다.
KT의벤은 크레이머 저격입니다. KT는 일단 아프리카의 미드탑은 챔프폭이 넓기때문에 저격이 불가하고 원딜1티어 3명을
짤라줍니다. 아프리카는 1세트와마찬가지로 블루때는 미드3벤으로 우칼을 저격함으로써 압박을 가하게됩니다.

은 오른VS쉔 입니다. 쉔 +탈리야 +탐켄치 빠른 KT의 운영에서 핵심적인 글로벌스킬을 가진 챔피언을 가져오는 KT의 선택입니다. 쉔은 탱커상대로 라인전이 나쁘지않기 때문에 KT는 좋은 픽이였습니다. 아프리카는 카이사를 가져왔기때문에 앞에서 든든하게 버텨줄 앞라인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후반을생각해도 아이템업그레이드 덕분에 도움을 줄수있는 오른픽입니다.
정글은 올라프VS 세주아니입니다. 1세트에서나왔듯이 올라프카운터라고 얘기하던 트런들은 빠른올라프의운영을 따라 갈수없으니 올라프상대로 세주아니가나왔습니다. 세주아니+근접캐 혹은 바루스궁 연계를 생각해보면 좋은픽입니다. 하지만 올라프가 궁으로 맞대응이가능하다는점 올라프의 빠른오브젝트컨트롤을 막을 수  있을것인지 관건입니다.

미드는 KT입장에서 미드3벤당하고 승리한5개의챔피언중 1세트와같이 탈리야를 가져옵니다 벤픽에서 쉔탈리야얘기가 나왔을진 모르겠지만 준비한조합이라고 생각되고 빠름이중요한 KT운영에서 탈리야는 좋은픽입니다.
쿠로는 다시한번 상대미드를보고 카르마를 픽합니다. 카르마는 미드라인전이 생각보다 강하고 안밀린다는점과 광역쉴드와 이속버프 카이사의 캐리력을 돋보이게하기 때문에 팀적인 픽이고 상대의 빠른운영에 대처하기위해 텔레포트를 들어줍니다.

바텀은 카이사,알리스타 VS 바루스,탐켄치 조합입니다. 카이사가 저평가당하고있던 시점에서 아프리카의 카이사픽과
티어가 내려갓다고 많이언급된 바루스 픽입니다. 후반딜기대치와 조건이 갖춰지면 엄청난 딜링을 자랑하는 카이사이기 때문에 카이사가 최대한 성장을 늦추게하는것이 KT의 숙제입니다. 아프리카는 오른과 알리스타의 강제이니쉬로 한타를열면 카이사의 프리딜구도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으로 알리스타까지픽해줍니다. KT는 빠르게 운영을 해야하는 팀이고 쉔탈리야로 조합을 짠이상 탐켄치까지 가져가서 3글로벌 스킬 챔피언을 완성시켜줍니다.

8분동안 큰 사고없이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러다 카르마가 귀환후 텔포복귀에서 지휘관의 깃발을 선템으로갑니다. 
보통지휘관은 탑챔피언들이 많이갔지만 미드도 상대 AP상대 혹은 로밍챔피언상대로 가는 모습이 나오긴 했습니다.
탈리야의 로밍력을 제한시키기 위한 선택입니다.

13분 아프리카 올라프의 솔 전령  <<< 이유는 미드카르마의 진급으로임하여 라인푸쉬 주도권과    그 전 바텀의 콜 실수로 KT의 일방적 손해를 봤었기 때문에 올라프는 자유로워져서 오브젝트컨트롤에 먼저 다가갈수 있게됩니다.
13분 50초 너무 게임이 안정적으로 흘러가다보니 갱타이밍 의식없이 하다
결국 KT가퍼블을따는장면입니다. 전령을 준 팀에선 최선의 플레이를 했다고 볼 수 있을것같습니다.
18분 50초 KT의 바텀 포탑퍼블 이 가능했던 이유 
카르마의 지휘관 타이밍 마다 스코어가 미드로와서 강타를 씀으로써 라인클리어에 도움을주고 바텀라인전이 KT가 실수를 했었더라도 바루스가 카이사보다 강한타이밍이기 때문에 타워피를깍아놨었기 때문에입니다.
20분 55초 KT는 바텀포탑퍼블도했고 주도권이 있기 때문에 용을 먹는장면입니다. 아프리카입장에선 전령도먹었고 미드타워피도 많이 깍아놓았기 때문에 욕심없이 줄건 줍니다.
21분 용을준 아프리카는 피가없는 미드타워를 무리하게밀려함. 
하지만 쉔탈리야의 빠른합류이지만  투신의 토스 , 카이사의 무난한성장= 딜기대치200

결국 이렇게 한타 대패하게됩니다. 사상자가 1명이지만 다 집을 가야하는상태고 문제는 햇바론이 나왔기 때문에
아프리카는 선택의 기로에섭니다.


22분 아프리카는 미드1차를밀고 상대의 집타이밍을노려 바론을 쳐서 먹긴하지만 3명죽고 1명잡았지만 2명이 바론을가지고있는점,지휘관+바론버프로 타워압박가능을 고려하면 이득


27분  아프리카는 그동안 2차를 싹밀고 미드3차 압박도중  투신의 알리스타 이니쉬+카이사 궁호응으로 빠른진입으로 트리플킬 그후 순식간에 트리플킬 후  넥서스로 바로 진격합니다.


결국 3세트가 아프리카의 중요할때의 판단력과 콜로 승리하게됩니다.


총정리:3세트는 아프리카의 거침없는 오더와 판단력이 발휘했습니다. 예전 옾더레코드를 들어봐도 투신의 오더는 정말좋은장면이 많이 나왔습니다 2경기에도 라칸의 이니쉬, 이번 3세트 알리스타의 쿵쾅과 바론판단 그리고 우리팀 상대팀 비교후
승리의 확신을 두고 한 플레이 임을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카이사가 무난히 3코어를 완성 하고 Q,E를 진화시키고나서의 파괴력과 한타 포지션잡는것도 환상적이였습니다.
KT는 먼저 포탑퍼블도먹고 운영을 먼저 굴릴수있었지만 쉔탈리야의 좋은 장면이없었던점, 상대의 빠른판단으로 바론, 한타포지션에서 아쉬운점이 많았던 경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