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자유게시판에 글을 쓰네요.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고 싶었는데 안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게 되서 죄송합니다.

 

우선 저희는 팀원들과 충분한 상의 후 히오스팀 해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선수 보강 문제 였구요 다시 새로운 선수를 발굴해 키우기에는 기간도 짧고

 

현재 구성되어있는 팀들의 진입장벽이 너무 높다 판단했고

 

또한 매 시즌마다 리빌딩을 하다보니 주축 선수들이 지쳐버린 부분 등등 

 

이런 여러가지 문제로 해체 결정이 되었습니다.

 

사실 감독이 아닌 형으로써도 다른 선수들 처럼 팀에 들어오지말고

 

개인으로 잘하는 선수들끼리 팀을 구성해 상금을 선수들끼리 나눠 갖는게 너희가 선수 생활하는데

 

도움인 것 같다고 얘기했습니다. 다른 선수들 처럼요. 팀에 대한 메리트가 전혀 없었으니까요.

 

그런데도 저를 믿고 따라와준 저희팀 선수들 한테 정말로 감사하고 너무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저한테는 처음 시작한게 히오스다 보니 애착이 너무 강했고 정말 놓고 싶지 않았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걸 알았습니다. 선수들도 지쳤고 저도 지친 상태라 욕심으로만 끌고 갈순 없었으니까요.

 

10개월간 많은 일들이 있었고 팬분들도 응원 많이 해주셨는데 정말 감사하고 정말 죄송합니다.

 

저한테는 정말 돈으로 환산 할 수 없는 뜻 깊은 경험이였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정말 다시 꼭 돌아오고싶습니다.

 

간략하게 선수 향후 진로를 말씀드리자면

 

짱맨 선수는 나이가 이제 20대 중반이 넘으면서 다른 길을 선택 할 것 같습니다.

 

콩선수는 당분간 쉬면서 진로를 결정 할 것 같습니다.

 

뚜뚜선수는 선수 생활을 더 이어가겠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방송도 매일 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팽선수는 오버워치 선수를 준비 해보고 싶다 해서 제가 도와줄수있는 부분은 최대로 도와 주기로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커 선수는 다들 아시겠지만 북미 진출을 계획 중 입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는 오버워치 팀을 만들어 오버워치팀을 운영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원래 저의 계획은 오버워치 한팀 히오스 한팀해서

 

같이 끌고 나가고 싶었으나 그러지 못하게 됫네요 저도 쉽게 결정을 한 부분이 아니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이제 정말 끝이라고 생각하니 어떻게 마무리를 지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소중했던 사람을 떠나보내는 것 같아 너무 아쉽고 힘드네요.

 

그동안 저희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감독이 아닌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