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다중 역할

원본 영웅 : 티리온 폴드링(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영주 티리온 폴드링은 최초의 성기사들 중 하나로 아제로스에서 수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한때 빛을 잃고 오랜 고난을 겪었지만, 그는 이제 성검 파멸의 인도자를 들어 빛에 맞서는 모든 이를 심판할 것입니다.

 

고유 능력 : 기사단의 선고 - 사용하면 5초간 티리온의 일반 공격력이 추가 기술 피해를 입힙니다.

 

 

Q : 심판 - 적에게 성스러운 망치를 던져 티리온에게 입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아군에게 시전할 경우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W : 복수의 방패 - 최대체력 체력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시전합니다.

                         보호막이 만료되거나 파괴되었을 때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E : 천상의 망치 - 자신 주변으로 일정 시간마다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R1 : 응징의 격노 - 지속효과 :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 티리온의 공격 속도가 5초간 70% 증가합니다.

 

R2 : 신의 축복 - 지속효과 : 천상의 망치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사용효과 : 자신의 현재 생명력만큼 아군을 치유하고 방어력을 일정 시간 증가시킵니다.

 

넣을 특성 목록

 

1. 천상의 군마 - 티리온이 즉시 탈것에 탑승하고 3초간 피해를 받아도 낙마하지 않습니다.

2.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가 적의 생명력의 4%에 달하는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3. 광휘 - 천상의 망치의 범위 안에 들어오는 적의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4. 눈에는 눈 - 복수의 방패가 35%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근접한 적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5. 아이기스얄무르 - 티리온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 때 효율이 200%증가한 복수의 방패를 자동으로 시전합니다.

6. 파멸의 재 - 사용할 경우 다음 일반 공격이 대상 후방에 부채꼴 범위로 기술 피해를 가합니다.

7. 저해의 손길 - 심판을 사용한 적 대상이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8. 성전(궁극기 강화) - 지속 공격력이 50%로 상승하고 사용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100%로 상승합니다.

9. 티르의 손(궁극기 강화) - 신의 축복이 2회 충전되고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스킨 : 죽기 초반퀘에 등장한 T6 룩, 리분~군단까지 착용한 T10 룩, 알렉산드로스 모그레인과 바뀐 평행세계 룩.

 

작성한 모든 수치는 대략적인 추정치에 의한 것이며, 밸런스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절한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