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 숙련된 명사수 (Expert Sharpshooter)

일반 공격 사거리가 다른 원거리 영웅보다 1 길고, 시야가 다른 영웅들보다 1 넓습니다.

 

퀘스트: 주위에서 적 돌격병을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2 증가하고, 적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25 이상 증가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40 이상 증가하면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공격 사거리가 추가로 1.1만큼 증가합니다.

 - 노련한 명사수를 기본 장착시켰으며 보상을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거인사냥꾼과 시공의 광란을 장착시켜서 레이너의 왕귀가 가능하게 합니다.

 

 

Q - 천공 탄환 (Penetrating Round)

적중한 모든 적에게 260(+4%)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맨 처음 적중한 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

- 기존의 천공탄환의 피해량을 10 올려주고 인대파열사격을 합쳤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내렸습니다.

 

 

W - 격려 (Inspire)

공격 속도가 6초 동안 30% 증가하며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주위 아군들은 절반의 효과만 받습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2

- 7렙 혁명의 질주를 기본장착 시켰으며 특성의 변화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했습니다.

 

 

E - 아드레날린 촉진 (Adrenaline Rush)

생명력이 30%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사용되어 458(+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

- 레이너의 생존기입니다. 설명엔 나와있지 않지만 도트로 회복되기 때문에 이거만 믿고 있기는 힘듭니다.

  

 

특성

 

1단계 : 레벨 1

신중한 조준 (Confident Aim)

능력 강화 (Q)

퀘스트: 천공 탄환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고 공격력이 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20회 이상 적중시키면 천공 탄환의 피해량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향상된 시야 (Advanced Optics)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사용하면 4초 동안 레이너의 시야가 25% 증가하며 시야가 밝혀지지 않은 지역의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조금만 더! (Give Me More!)

능력 강화 (E)

아드레날린 촉진이 활성화 되고 8초 동안 레이너가 받는 치유량이 35% 증가합니다.

불굴의 지휘관 (Relentless Leader)

지속 효과

10초에 한 번씩, 기절하거나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주위 적들을 밀쳐냅니다.

 

지속 효과: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신중한 조준은 천공 탄환의 강화 특성으로 보조딜링 스킬로 사용하려면 선택해도 좋습니다.

- 향상된 시야는 태사다르의 계시처럼 주변 시야를 밝혀주는 것이 아닌 적들의 대략적인 위치만 드러나는데 야수의 소굴로 미션에서 레이너가 레이더망을 장착하고 있던 것에서 착안해 가져온 특성입니다. 지형 너머는 밝혀주지 않지만 범위 내의 적들의 위치가 뻘갛게 (!)로 표시되기 때문에 적들의 갱킹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조금만 더는 레이너가 아드레날린 촉진이 빠졌을 때 아군 힐러나 재생의 구슬을 주워먹으면서 생존률을 높이라고 넣어준 특성입니다. 8초 한정이긴 하지만 재생의 구슬만 먹어도 피가 쭉쭉 차오릅니다. 아드레날린 활성화 직후이기 때문에 E의 직접적인 힐량은 오르지 않습니다.

- 불굴의 지휘관은 4렙의 그것입니다. 다만 1렙으로 내려온만큼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감소나 발동 시간 등이 약간 하향 먹었습니다.

 

 

 

2단계 : 4레벨

전투 반응 (Fight or Flight)

능력 강화 (Q)

천공 탄환에 적중한 적 하나 당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치유의 사격 (Healing Shooting)

지속 효과

일반 공격으로 주 대상에게 준 피해량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구사일생 (Escapre From Death)

능력 강화 (E)

아드레날린 촉진이 활성화 되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아드레날린 촉진을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렙은 전부 생존과 관련있습니다.

 

- 전투 반응은 천공 탄환의 폭이 좁기 때문에 되도록 많이 맞춰야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의 감소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잘 맞출 자신이 있으면 고려해봐도 좋습니다.

- 치유의 사격은 원기 회복의 일격을 레이너 전용으로 고친 것입니다.

- 구사 일생은 7렙의 전투 반응을 내린 것으로 그 대가로 방어력 증가 시간이 1초 깎였습니다.

 

 

 

3단계 : 7레벨

집속 탄환 (Cluster Bullter)

능력 강화 (Q)

천공 탄환의 너비가 20% 증가합니다.

자기 가속 탄환 (Rail Bullet)

지속 효과

12초마다, 영웅에게 하는 다음 일반 공격이 75%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혁명의 질주 (Revolution Overdrive)

능력 강화 (W)

격려의 영향을 받은 아군 영웅 하나 당 이동 속도가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진두지휘 (Lead From the Front)

능력 강화 (W)

자신에게 피해를 받은 적이 짧은 시간 안에 죽으면 격려의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 집속 탄환은 16렙에서 내려왔으며 공격력 증가 효과랑 분리되었습니다.

- 자기 가속 탄환은 레이너 전용으로 바뀐 집중 공격으로 4렙의 흡혈 공격과 같이 찍을시의 시너지가 우려되어 추가적인 기술 피해로 바뀌었습니다. 대신 4렙 집중 공격보다 피해를 주는 주기가 더 짧아졌습니다.

- 혁명의 질주는 기존 특성과 동일합니다.

- 진두지휘는 레이너의 옛 고유능력을 변화시킨 특성으로 격려의 지속 시간을 늘려줍니다. 소환수나 용병, 괴물도 이 특성에 포함되기 때문에 상시 격려를 켜둘 수도 있습니다.

 

 

 

4단계 : 10레벨

 

R - 히페리온 (Hyperion)

히페리온에 명령을 내려 12초 동안 전장을 가로지르며 최대 4명의 적에게 초당 69(+4%)의 피해를 주게 합니다. 추가로 4초에 한 번 지정 범위에 야마토포를 발사하여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0(+4%)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야마토포는 구조물에 2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

- 히페리온의 야마토포를 영웅에 쏠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해서 범위를 지정할 수 있으며 총 3번 쏠 수 있고 히페리온의 원 범위 내에서만 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조준해야 합니다.

 

 

R - 밴시 공습 (Banshee Strike)

대상 지점에 158(+4%)의 피해를 주고 22초 동안 적을 공격하는 은폐 밴시 2기를 소환합니다. 밴시들은 각각 초당 48(+4%)의 피해를 주며 공격 중에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여 밴시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마나 120
 재사용 대기시간 90

- 밴시의 공격력을 약간 상승시키고 공격 받지 않으면 은폐가 풀리지 않게하여 밴시의 존재감을 낮췄습니다. 그리고 협동전 임무처럼 소환될 때 대상 지점에 포화를 퍼부어 피해를 주기 때문에 광역 딜용으로 쓸 수 있습니다.

 

 

 

5단계 : 13레벨

충격 탄환 (Shock Bullet)

능력 강화 (Q)

천공 탄환에 적중한 대상의 공격력을 4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강철 투지 (Steel Resolve)

능력 강화 (W)

격려가 기술 위력을 25% 증가시키고 아드레날린 촉진 시 격려가 함께 활성화 됩니다.

전투 자극제 (Stim Pack)

능력 강화 (E)

아드레날린 촉진이 활성화 되면 일반 공격력이 4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 충격 탄환은 적중한 적들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특성입니다.

- 강철 투지는 아군 영웅이 메이지 영웅이라면 고려해볼만한 특성으로 절반의 효과만 받기 때문에 12.5%만큼 증가하지만 그거라도 어디입니까.

- 전투 자극제는 아드레날린 촉진이 활성화되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심플한 특성으로 물러 들어온 적을 역관광 할 때 효과적입니다. 1렙 조금만 더와 4렙의 치유의 사격을 찍었다면 개피에서 피가 단숨에 쭉쭉 차오를 수 있습니다.

 

 

 

6단계 : 16레벨

명중 (Bullseye)

능력 강화 (Q)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15% 증가하며 첫 번째로 적중시킨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돌격병이 첫번째로 맞으면 즉사합니다.

2연발 (Double-Barreled)

지속 효과

천공 탄환이 적중한 적 하나 당 다음 천공 탄환의 공격력이 10%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천공 탄환이 2회 충전됩니다.

집행자 (Executioner)

지속 효과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 명중은 기존의 그 특성입니다. 사거리를 늘려주고 돌격병이 첫타로 맞으면 즉사시키는 특성을 넣어서 투석기를 막기 수월하게 했습니다.

- 2연발은 13렙에서 올라온 특성으로 집속 탄환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합쳐졌습니다.

- 집행자는 레이너의 천공탄환이 인대파열사격을 기본 탑재해서 가장 효율적인 특성이 되었습니다.

 

 

7단계 : 20레벨

 

첨단 조준 시스템 (Tracking Point)

능력 강화 (R)

히페리온의 반경 내에 있는 아군의 공격력이 20% 증가하며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비장의 카드 (A Card to Play)

능력 강화 (R)

밴시가 대상 주변에 50%의 방사 피해를 입히며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관통 사격 (Penetrate Fire)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이 주 대상을 관통하여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제압 사격 (Neutralization Fire)

지속 효과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대상의 방어력이 1초 동안 2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첨단 조준 시스템은 히페리온을 이동식 버프 효과로 이 기술을 진정한 범위 장악기로 만들어줍니다.

- 비장의 카드는 밴시 공습이 주변 적에게 방사 피해를 입히고 공속이 높아져서 뭉쳐있는 적에게 효율적인 궁이 됩니다.

- 관통 사격은 레이너의 일반 공격이 관통 피해를 주는 특성입니다.

- 제압 사격은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특성으로 최대 10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별다른 기술 없이 평타만으로 감소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감소폭은 적어도 매우 위협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