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다중역할 영웅


모든 딜계산은 1레벨 기준.


공격속도 4.8

공격력 39

체력 1350 (+5%)




Z : 곧잘 잊혀지는 영웅

재사용대기시간 45초

대상영웅을 자신 주위 지정위치에 5초후 소환합니다.

자신을 대상영웅으로 지정시 영웅들의 시야범위내

지정위치에 5초후 소환됩니다.




고유 능력 : 인공 제어


이 영웅은 기본적인 스킬셋팅이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특성선택을 통해 자유로운 방향으로 픽서를 제어하세요!



1레벨


1. 파수

 고유능력 : 억제광선

 픽서가 일반공격하는 대상의 공격속도와 기술재사용대기시간이 20%감소합니다.

 Q : 보호막 충전 -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아군 영웅대상에게 방어력 25의 보호막을 초당 121생성하며, 범위를 벗어날시

 1.5초후 3초에 걸쳐 소멸합니다.



2. 보호

 고유능력 : 망각

 픽서에게 일반공격을 1.5초동안 받을때마다 0.75초간 침묵상태에 빠집니다.

 Q : 아둔의 그림자 -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아군 영웅대상을 1초간 은폐유지시켜주며, 2초간 보호상태로 만들어

 그동안 받은 피해량의 50%만큼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3. 절멸

 고유능력 : 목표고정

 픽서가 일반공격하는 대상이 자신의 일반공격을 제외한 아군의 공격에 15%취약해집니다.

 Q : 사이오닉 주입 -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2회 충전가능

 아군 영웅에게 사용할수있으며, 적용된후 처음으로 사용하는 공격 기술의

 위력이 40% 증가하며, 이 기술로 적들에게 준 피해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4. 집행

 고유능력 : 뻗치는 정화

 픽서가 일반공격하는 대상 주위 대상들도 10%의 피해를 받으며,

 오래 지속될수록 피해반경이 넓어지며, 피해량도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Q : 동력 자극 - 재사용 대기시간 : 4초, 2회 충전가능

 아군 영웅대상에게 사용시 해당영웅의 이동속도가 75%증가하며,

 2.5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최초 1.5초간 감속이나 이동불가상태에 면역이되며,

 기절상태를 침묵상태로 격하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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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레벨


1. 하나이기에 우리는 강하다

W : 환급형 수호방패 가동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픽서 주위의 영웅의 수가 많을수록 기술방어력이 강해지는

공용 보호막을 8초간 생성합니다.

지속능력 : 픽서 주위에 영웅이 많을수록 물리방어력이 모두 증가합니다.

(W : 한명당 기술방어력 15의 198보호막 모두 공유, 고유능력 : 한명당 물리방어력 5)


2. W : 분광핵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주위 영웅 한명당 픽서의 일반공격 사거리가 0.4 증가하고,

주위 영웅 한명당 픽서의 영웅 일반공격이

대상의 최대체력의 0.2%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지속시간 : 3초


3. 내검이 피를 갈구한다

W : 고급 조준 시스템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시 자신을 제외한 픽서 주위의 아군 원거리 영웅들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하며

원거리 투사체형 혹은 원거리 광역 범위형 공격 일반 기술들의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이에 비례해 범위도 늘어납니다. 

지속능력 : 일반기술 Q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초 증가하지만 추가로 1회 충전할수 있습니다.



4. W : 재구축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시 3초후 그동안 자신 주위 영웅들이 받은 모든 체력피해량의 15%만큼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지속능력 : W가 발동되지 않은 동안 주위 아군영웅들을 초당 2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5. 기다림의 미학

해당 특성을 찍을시 5레벨에 7레벨 특성을 찍고,

6레벨에 4레벨 특성을 찍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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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레벨


1. E : 정지장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사용시 3초후 주위 적 영웅들을 4초간 정지시킵니다.

타영웅들 또한 사용여부를 픽서의 생김새를 통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2. E : 사이오닉 구체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용시 일직선으로 구체를 3초간 발사하여 구체주위에

초당 78의 피해를 주고 피해받을때마다 1초간 30% 느려지게합니다.


3. E  : 분열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시 3초후 방어력을 무시하고 폭발하는 구체를 이동시킵니다.

재사용시 경로를 재설정합니다. 피해량 :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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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레벨


R1 과부화

재사용 대기시간 : 45초

사용시 3초후 방어력이 50 증가하고 저지불가 상태가 되어

자신 주위에 6초간 초당 196의 피해를 주며 이동속도가 50%증가하지만

이후 3초간 일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2 중력자 광선

재사용 대기시간 : 80초

사용시 지정된 적 영웅을 정신집중하여 침묵시키며,

1.5초동안 유지범위(5.8)를 벗어나지 않아 침묵상태가 유지될시,

정신집중상태를 유지하며 대상과 대상 주변 영웅들을 공중에 띄워

기절시킵니다. 이는 자신이 죽거나, 정신집중이 풀리거나,

해당 범위내의 모든 영웅들이 죽거나, 기절상태가 풀릴때 까지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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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레벨


1. 고유능력강화 : 투시

픽서에게 피해를 받은 적 영웅 대상이

2초간 아군과 시야를 공유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피해를 받을때마다 지속시간이 갱신되며,

지속시간동안 대상이 사망 시 넓은 범위의 시야를 확보하며,

해당 범위내의 은폐또한 탐지합니다.


2. 사용효과 : 친애하는 도플갱어님 - 재사용대기시간 45초

사용시 해당위치에 15초간 자신의 환영을 배치합니다.

해당환영은 특성이 적용된 W스킬을 항시 사용하고있으며,

본체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환영이 파괴되기 전에 재사용시 해당위치로 순간이동하며

6초간 이동속도가 50%빨라집니다. 


3. 사용효과 : 윤회전생 - 재사용대기시간 180초

15레벨 부터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신을 포함한 살아있는 아군영웅이

두명 이하일때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용시 5초간 정신집중하여 모든 아군영웅을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상태로

자신 주변에 소환 및 부활시킵니다.

부활한 아군영웅은 부활대기시간이 만료될시

자동으로 폭풍의 전당으로 이동됩니다.


4. W강화 : 원수 반환 신드롬

W기술 시전후 만료될때까지 적용받은 영웅들이

해당 시간동안 받은 백분율상의 체력 피해량의 평균만큼

일반공격력이 증가합니다.



4.시스템 재설정

해당 특성을 선택하는순간 픽서가 소멸하여

부활대기시간의 25%후 폭풍의 전당에 재소환됩니다.

그 대신 특성을 초기화 하고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한번만 선택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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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레벨


1. 고유능력강화 : 임계점 돌파

픽서의 시야와 모든 기술의 사정거리나 범위가 2.3 늘어납니다.

이를 통해 아군이 조금 덜 모여있어도

기존만큼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 집중중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사용효과 : 혼신의 연계 - 재사용 대기시간 150초

사용시 10초간 픽서와 지정된 아군의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빠르게 감소합니다. 또한 궁극기 반경이 25% 증가하며,

피해량과 지속시간 또한 50%증가합니다.


3. 사용효과 : 극한의 지원

사용시 픽서의 Q 일반기술이 최대갯수만큼 추가로 충전되고

최초로 사용되는 두번의 Q 기술대상이 2초간 저지불가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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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레벨


1. 폭풍의 보호막


2. 시공의 화살


3. 초토화 정화

아군영웅에게 과부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과부화로 적영웅 처치 시 재사용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 중력 왜곡

적영웅을 공중에 띄운 후 재사용시 중력자 광선에 영향을 받아

공중에 떠 기절해 있는 영웅들을 중심부로 모두 떨어트려

적용된 영웅 한명당 256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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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 


극한의 팀파이트를 요구하는 지원가임.

[절멸-분광핵-분열-과부화-원수반환신드롬-혼신의연계-초토화정화]

이 트리로 딜러로 쓸수는 있음. 근데 방어력올려주고

이속올려주고 유지력올려주고 이러는게 훨씬 나을거임.

이유는 애초에 극한의 팀파이트를 요구하는 영웅이라

옆에 아군이 많이 붙어있어야 그만큼 효율을 뽑아내고

딜러라 쳐도 혼자서는 할수있는게 거의 없어서임.


특성으로 스킬 취향대로 찍는 애라 스킬하나하나는 좋음.

그래서 스킬이 두개가 찍히는 4렙만 되도 애가 좀 쎔.

1~3도 변수만들거나 아니면 1렙답지않은 세이브가 가능해서

1스킬치고 그렇게 약한편은 아닐거임.

4~12에 강하고

13~15에 힘빠지고

16~19에 다시 잠시 강해지긴하는데

20렙이후엔 이때까지 쌓인 특성이 없어서

진짜 자기혼자 할수있는게 1도 없으므로 개쓰레기가 되는수가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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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외 :

어떤 분야의 혼모노이면 Z스킬명이랑 특성이름 몇개보고 뿜을가능성도 있음.

애초에 이름부터 그러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