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 겐지 등처럼 적으로부터 공격받을 때 이익을 볼 수 있으며, 그런 형태가 극단적으로 드러나는 영웅입니다.
기본 공격력 수치는 낮지만 상황에 따라 크게 증가할 수 있으며,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적이 이테리엘의 고유 능력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 페널티를 크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적의 입장에선 공격하는 게 까다로우므로 무시할 가능성이 높고 생존력을 높이는 방법이 많아 디아블로의 천상 습격에서 유일하게 버틴 대천사라든지 존재감이 약하다든지 하는 밈도 어쩌다 보니 반영

CC기가 없지만 고유 능력과 이동기(궁 포함)or다른 궁극기로 변수를 창출해야 함


고유 능력: 운명론(Fatalism)

사용하면 3초 이내에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 때 죽음을 무효화하고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5%이하일 때 받는 피해 1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60

 

지속 효과: 적 영웅에게 공격받으면 1.5초 동안 불사 상태가됩니다.


* 고유 능력으로 불사가 발동한 상황에서 사용 효과는 적용되지 않음. 심리전이 굉장히 중요


수정 파편

수정 파편 세 개를 날려 가장 먼저 적중한 적에게 각각 73(+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가까이에 클릭하면 V+I모양 , 먼 곳에 클릭하면 뒤집은 V+I 모양 중앙에선 X+I(선택 지점이 교차점)

최대 사거리 7.7, 양 끝에서 각도는 60도


지속 효과: 수정 파편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받은 피해가 다음 수정 파편에 더해져 공격력을 최대 10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수정 파편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받은 피해가 다음 일반 공격에 더해져 공격력을 최대 200% 증가시킵니다.



판독 (Decipher)

최대 4초 동안 보호 상태가 되지만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초 동안 시전해 판독을 끝내면 예언의 두루마리를 하나 생성합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판독을 끝낼 때 주위 모든 운명의 원과 예언의 길이 폭발해 범위 안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예언의 원

해당 지점에 원을 그립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는 운명의 원을 선택하면 해당 원을 폭발시켜 피해를 주고 , 먼 거리에 있는 운명의 원을 선택하면 해당 원으로 이동합니다. (차원문 같은 형식으로 이동, 너무 근거리x  너무 원거리x, 겹쳐 그릴 수 없고 겹치면 다른 효과로 발동)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거리: 5

크기는 레이너 영웅 크기 원


운명의 시간


그대들은 지금 여기서 죽지 않을 것이다.

그대의 운명 또한 보았다.


0.5초 후, 해당 범위 안에 있던 아군 영웅들이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와 치유를 지연시킵니다. 이 효과가 적용되는 영웅은 받는 치유량이 40% 증가하고, 누적된 피해량은 효과가 끝난 후 4초에 걸쳐 나눠 받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사거리 8

범위: 지름 4.5


예지된 존재


선택한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영구적으로 환영을 남기며, 다음 3초 이내의 일반 공격이 70(+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예지된 존재를 사용하고 5초 안에 각 환영이 있는 자리마다 한 번씩 비용 없이 예지된 존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거리 10


* 기술을 사용하면 5초 이내에 주위에 존재하는 환영으로 또 순간이동 가능, 그럼 다시 5초가 주어짐. 이렇게 연속해서 주위에 있는 모든 환영을 한 번씩 밟을 수 있음. (연속된 순간이동에서 이미 밟은 환영은 빨갛게 비활성화) 사거리 기준점 역시 변하므로 동선을 잘 고려해야 함.


적 팀에서 가장 먼저 죽을 것으로 생각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5초의 시간이 지나면 선택한 영웅에게 표식이 생기며, 해당 영웅이 이후 가장 먼저 죽는 적 영웅일 경우 기술 위력을 10% 얻습니다.


아군 팀에서 가장 나중에 죽을 것으로 생각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5초의 시간이 지나면 선택한 영웅에게 표식이 생기며, 해당 영웅이 죽기 전 다른 모든 아군 영웅이 죽었다면 기술 위력을 10% 얻습니다.


아군 팀에서 10분의 시간이 지난 후 영웅 피해량이 가장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5초의 시간이 지나면 선택한 영웅에게 표식이 생기며, 10분이 지난 시점에서 확인해 예언이 적중했다면 기술 위력을 15% 얻습니다.


10분의 시간이 지난 후 영웅 처치 수가 가장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5초의 시간이 지나면 선택한 영웅에게 표식이 생기며, 10분이 지난 시점에서 확인해 예언이 적중했다면 기술 위력을 15% 얻습니다.


선택한 방향으로 5초 동안 지속되는 예언의 두루마리를 깝니다. 예언의 두루마리 위에서 아군 영웅이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30초 동안 지속되는 환영이 생기고, 환영의 위치에서 같은 기술이 반복되면 그 기술의 위력이 25% 증가한 채로 적용됩니다.


특성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7초 동안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퀘스트: 이 효과만으로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면 공격 속도가 영구히 20% 증가합니다.


불사 상태가 180초 동안 지속되면 고유 능력으로 얻는 불사 효과의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불사 상태가 연속해서 25초 지속되면 고유 능력으로 얻는 불사 효과의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둘 중 하나만 달성)


기술 위력이 30% 감소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1.5 1레벨 공격력) 증가합니다.


근접 사거리에서 벗어난 주위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시도하면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판독에 걸리는 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기술 위력을 5% 잃고 예언 1,2의 기회를 초기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예언의 원 위에서 수정 파편을 사용하면, 다음 수정 파편을 사용할 때 그 위치로부터 수정 파편이 복제됩니다.


예언 3,4를 포기하지만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운명의 시간이 지속되는 동안 적 영웅에게 주는 피해량의 40%만큼 지연되는 피해량을 감소시킵니다.

예지된 존재를 사용할 때 순간이동하는 일직선 상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아직은 미완인데 다른 게 많이 생각나서 올려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