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 - 약간 감소됨


매복 - 변경
135피해 및 5초동안 방어력 10 감소
>> 161로 증가, 방어력 10감소 삭제
*매복이란 특성이 사실 순간딜을 내주는 역할을 하는데, 오히려 목조르기 전체피해량보다 낮고, 사악한일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임. 오히려 초반에 방어력 10 감소를 빼고 데미지를 더 늘림

비열한습격 - 동일
31피해 0.75기절 기절후 2초실명
(동일)

목조르기 - 동일
21피해 7초에 걸쳐 146출혈피해
2.5초 침묵
*지난번에 너프되었기 때문에 크게 건들지 않음.



사악한일격 - 동일
기력: 30
재사용대기시간: 5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적중시 재사용대기시간 1초로 감소

폭풍의칼날
기력: 40
재사용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 피해를 줍니다.
(동일)
*라인정리외 딱히 메리트가 없어보이는 스킬임. 기력만 많이 잡아먹고 피해도 애매한 특성

절개 - 변경
기력: 25
1점: 88  >
2점: 177 >
3점: 265 > 
*절개데미지 약간 증가. 이전 절개 롤백정도수치라고 보면됨. 절개라는 기술이 사실 엄청쎈건데, 현재는 너무약함.

소멸 - 동일
재사용대기시간: 8초
1초동안 완전은신
이속 20% 증가
1.5초안움직이면 완전은신
은신상태 3초유지시 매복, 비습, 목조르기 사정거리 증가



특성개편


1레벨
(1)강한체력 : 삭제 (잠행이랑 너무 비슷한 포지션으로 겹쳐짐)

(1)잠행 : 동일 (누킹을 위한 선택)

(2)전투준비 : 동일 (평타 혹은 수비쪽의 선택지)

+(3) 기만: 퀘스트특성: 피해를 받거나 공격을 하여 은신이 풀려도 2초동안 은신이 유지됩니다. 
조건1: 적 영웅에게 비열한 습격을 10회 적중시켜야합니다.
조건2: 적 영웅을 10회 처치해야합니다. (킬수상관X) 
조건3: 적 영웅에게 목조르기를 10회 적중시켜야합니다.
죽으면 모두 초기화됩니다. 

달성하기 어려운 특성. 죽으면 모두 초기화가 되어버리기때문에. 하지마 달성하면 매우 좋은특성이다.

(4)상처감염독: 변경
이동>>>절대로 안쓰이는 특성인데, 이걸 아나의 수류탄처럼 치유량을 100% 감소시켜야 쓸만해짐

+(5)신경마취독: 동일


4레벨
(1)가혹한일격 : 변경
*현재 가혹과 절단을 이용한 트리가 고착화됨. 가혹이 너무나도 기력이 적게먹어서 거의 무한추노급. 
기력을 15-20으로 증가시킴, 

(2)과다출혈: 동일
*평타발리라를 위한 선택

(3)선제공격 동일
*누킹발리라를 위한 선택



7레벨
(1)절단: 변경
*절단의 데미지가 3중첩 절개와 맘먹는다는것은 있을수 없는일임. 또한 가혹한일격 특성으로 무한급으로 3절개데미지를
날린다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 벌어짐. 그래서 125% 데미지에서 100%데미지로 크게 너프함. 
4레벨 가혹한일격을 찍은사람에게 주로 가는 특성

(2)치명적기교: 삭제 (최악의 퀘스트 특성이였음)

(2)난도질 : 변경
*무조건 3중첩에 써야한다는 단점이 있음 
1중첩: 50% 공속증가, 2중첩: 100%공속증가, 3중첩: 150%공속증가로 1중첩과 2중첩을 포함시킴
4레벨에 과다출혈을 찍은 대상에게 효과적임



10레벨
(1)연막탄 - 동일

(2)그림자망토 - 동일

13레벨
(1)그림자밟기 : 변경
*매복의 기본사정거리 1 증가시킴으로서 이제 매복은 비습과 목졸보다 사정거리가 길어짐. 누킹발리라의 선택지

(2)실명 : 변경
사용시 대상을 4초동안 실명시킵니다. (재사용대기시간 40초) <완전개편>. 사용효과로 변경된 대신 재사용시간이 늘어남.

(3)교살: 삭제
(적 위력감소까지 하는건 너무했음)

+(3)전력질주:
사용시 3초동안 이동속도가 70% 증가합니다.(재사용대기시간 60초)
*이 기술은 원래 도적꺼입니다. 
주로 13레벨은 생존, 유틸쪽으로 신경을 썼다. 



16레벨
(1)엉겅퀴차: 삭제 (여전히 너무나도 안쓰이는특성이므로 냉혈과 같이 삭제해버림)

(1)운명의낙인: 동일
*가혹절단특성이 가는 사악질의 끝

(2)암살 : 변경
*이전엔 기본 방어력 10%감소에 추가로 10% 감소하여 총 20% 감소였지만, 방어력 10%감소가 붙고,
대신 데미지가 꽤 증가함. 절단보다도 훨씬 약한 데미지라는건 말이 안됨.
이로서 누킹특성은 완전히 1:1인 상황에서 더 강한 누킹력을 보여주게 됨.

(3)파열 : 이동 및 변경
평타를 칠때마다 목조르기가 갱신됩니다. 



20레벨
(1)아드레날린촉진: 변경 
*기력재생량증가삭제, 연막내 적이 받는 피해 25% 증가로 연막이 수비가 아닌 공격으로 원작처럼 연막치고 개딜이 가능해짐.

(2)뒤덮는암흑 : 변경
*와우의 "구사일생이라는 이름으로 변경: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을 때, 전체생명력의 6% 생명력이 보존되며 그림자망토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이는 100초에 한번씩 발동됩니다.

(3)교묘함: 변경
*교묘함찍으면 말보다 빨라지는 특성.

+(4)강한체력: 기력이 120으로 영구히 증가하며, 기력재생량이 초당 증가하며, 전체체력의 10%가 영구히 증가합니다. 
조금 더 단단하고 생존이 좋아진 발리라를 위한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