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승천자 지나라는 탈다림 군주 알라라크의 심복입니다. 한 때 아몬을 섬긴 적이 있으나 그녀의 지배자인 알라라크가 아몬과 적이 되면서 당연히 상관을 따라 아몬에 맞서 싸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라크쉬르 결투 의식을 거듭한 끝에 탈다림의 첫번째 승천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걸로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탈다림의 오랜 관습인 약육강식의 논리에 따라 겉으로는 알라라크를 충성스러운 심복으로 섬기고 있지만, 그녀 역시 알라라크를 쳐낼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물론 알라라크 본인도 잘 알고 있지요. 탈다림에서는 한 때는 절대강자였으나 조금이라도 약해진 틈을 보이는 상급자를 라크쉬르 결투 의식을 통해 쳐 없애버리는 하극상의 연속이 너무나도 당연한 전통이니까요. 물론 부하들이라고 해서 약한 모습을 보이며 안되죠. 그랬다간 지배자에게 피의 숙청을 당하기 일쑤니까요.

 

탈다림은 그토록 치열하고 냉혹한 약육강식과 적자생존의 논리가 지배하는 체제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그녀로선 지금당 알라라크를 이길 수가 없을만큼 알라라크에 비해 매우 약하기 때문에  적어도 꽤 오랫동안은 상관에 대해서 절대적인 충성을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름 : 지나라

직업 : 다중역할(근거리 전사/원거리 암살자/ 원거리 전문가)

직업 개요 : 근거리, 원거리, 회복, 기절, 감소,밀쳐내기, 구조물 무력화

 

 

능력치1레벨
(레벨 당 증가치)
10레벨20레벨30레벨
생명력2392 (+3%)312341985645
생명력 재생5.2243 (+4%)7.444711.01616.311
마나500(+10)590690790
마나 재생량6(+0.5)152433
이동 속도8.28.28.28.2
공격 속도8888
공격 거리7.57.57.57.5
공격력57(+27)327597

867

  

가학성 (고유 능력) : 기술 공격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이오닉 구체(Q)

소모마나 50 : 일직선으로 6초동안 구체를 발사합니다.구체는 주변의 적과 구조물에게 초당 57(57 + 레벨당 4%)만큼의 사이오닉 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사이오닉 구체의 피해를 입은 적 영웅들은 이동속도가 15%만큼 감소합니다.

탇다림 정신폭발(W)

소모마나 80 : 한번에 최대 네 명의 적 영웅들 머리 위에 단번에 210(210 + 레벨당 2%)만큼의 사이오닉 충격 피해를 주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혼돈조율(E)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3초동안 사이오닉 구체의 사정거리가 25% 증가합니다. 

 

궁극기(R)

제물(R)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 근처의 아군 영웅 하나를 즉시 희생시켜서 그 아군 영웅을 죽이고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만큼 즉시 회복합니다. 

압도적인 힘(R) :

소모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12초동안  1,800의 보호막을 얻고 25%만큼 기술 위력이 증가합니다. 압도적인 힘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 지나라의 일반 공격 피해를 입은 단일 적 영웅은 이동속도가 25%만큼 감소합니다.  

라크쉬르 의식(R)

소모마나 110. 재사용 대기시간 110초 : 거대한 라크쉬르 의식의 현장을 만들어놓고 단일 적 영웅을 강력한 사이오닉 에너지로 밀쳐내어 구덩이 밑으로 낙사시킵니다. 22초동안 지나라가 제어불가 상태가 되며 초당 255(255 + 레벨당 7%)만큼의 사이오닉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침묵, 기절, 실명, 멍해짐을 지나라가 입으면 거꾸로 구덩이로 밀려나서 추락사합니다.

 

 

 

<<특성>>

 

 

 

레벨1

마술사의 집념

!퀘스트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떄마다 초당 마나 재생량이 0.1 증가하여 최대 2.5 증가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25개 이상 획득하면 최대 마나가 100 증가합니다.

 영혼섭취(지속효과) : 주위의 아군 영웅이나 돌격병의 시체에서 영혼을 섭취해 마나를 144(144 + 레벨당 3%)만큼 회복합니다. 영혼을 한번 섭취하고 나면 6초동안 지나라를 공격하는 모든 적들은 0.4초에 한번씩 1초동안 기절합니다.

파괴 파동(지속효과) : 2초에 한번씩 5초동안 지나라가 단일 적을 공격할때마다 적을 20뒤로 밀쳐내고, 이동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궁극기 3개 중에 압도적인 힘(R)으로 인한 이동속도 감소와  사이오닉 구체 피해로 인한 이동속도 감소와 중첩되는 감소 피해 효과를 적 영웅에게만 입힐 수 있습니다.

혼돈 재조율(E) : 혼돈 조율의 사정거리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레벨4

집중 공격 : 10초마다, 영웅에게 하는 다음 일반 공격이 6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집중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타오르는 증오의 구체(Q) : 사이오닉 구체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격발(Q) : 사이오닉 구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증오의 염원(Q) : 사이오닉 구체를 1회 충전해서 자원소모 없이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7

탈다림의 여세 :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6초 감소합니다. 

극한의 정신지배자(W)

!퀘스트 : 탈다림 정신 폭발을 1회씩 적에게 적중하면 탈다림 정신폭발의 공격력이 8%씩 영구히 증가합니다.

!보상 : 탈다림 정신 폭발을 20회 이상 적에게 적웅하면 탈다림 정신폭발의 공격력이 추가로 255(255 + 레벨당 3%)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충격을 향한 죽음의 마수(W)

!퀘스트 : 탈다림 정신 폭발을 1회씩 적중하면 탈다림 정신폭발의 공격 사거리가 10%씩 영구히 증가합니다.

!보상 : 탈다림 정신 폭발을 20회 이상 적중하면 탈다림 정신폭발의 공격 사거리와 반경 사거리가 영구히 35%만큼 증가합니다.

짐승같은 회복력 : 20의 마나를 소모하여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후속타 : 기술을 사용한 후 6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레벨 10(R)

궁극기(R)

제물(R)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 근처의 아군 영웅 하나를 즉시 희생시켜서 그 아군 영웅을 죽이고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만큼 즉시 회복합니다. 

압도적인 힘(R) :

소모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12초동안  1,800의 보호막을 얻고 25%만큼 기술 위력이 증가합니다. 압도적인 힘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 지나라의 일반 공격 피해를 입은 단일 적 영웅은 이동속도가 25%만큼 감소합니다. 

라크쉬르 의식(R)

소모마나 110. 재사용 대기시간 110초 : 거대한 라크쉬르 의식의 현장을 만들어놓고 단일 적 영웅을 강력한 사이오닉 에너지로 밀쳐내어 구덩이 밑으로 낙사시킵니다. 22초동안 지나라가 제어불가 상태가 되며 초당 255(255 + 레벨당 7%)만큼의 사이오닉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침묵, 기절, 실명, 멍해짐을 지나라가 입으면 거꾸로 구덩이로 밀려나서 추락사합니다. 

 

 

13 레벨

거인 사냥꾼 :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순수한 악의(고유능력) : 아군 영웅이 죽으면 가학성의 추가 피해 효과가 증가하여 최대 40% 증가합니다. 이 증가량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교묘한 혼돈 지배(E) : 혼돈 조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전력질주(사용효과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3초동안 이동속도가 75% 증가합니다.

 

레벨 16

 탈다림 거신 공성병(사용효과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4.5초동안 선택 범위에 탈다림의 거신인 분노수호자 2기를 소환합니다. 분노 수호자는 지속시간동안 1기당 초당 89(89 + 레벨당 3%)만큼 파동포에 의한 일직선 관통 피해를 주면서 끊임없이 이리저리 이동합니다. 적 구조물에는 30%만큼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탈다림 선봉대(사용효과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4.5초동안 지나라를 호위하며 지나라가 받는 모든 피해를 대신 받으면서 동시다발적 방사피해를 입히는 확산포를 발사하는 2기의 탈다림 군대의 불멸자들이 나타납니다. 탈다림 선봉대는 1기당 초당 55(55 + 레벨당 2%)만큼 적 영웅, 돌격병, 용병만을 공격하며 적 구조물로부터 지나라가 받는 피해까지 대신 받아냅니다.

죽음의 함대(사용효과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4.5초동안 지나라가 선택한 범위에 탈다림 군대의 공허폭격기 2기가 나타나 선택범위의 적을 좌우로 땅을 가르면서 1기당 초당 76(76 + 레벨당 2%)만큼의 피해를 입히는 파멸 광선을 뿜어냅니다. 적 구조물은 2.4초동안 무력화시킵니다.

강철 신경(사용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13레벨 굳건한 의지로 인한 보호막과 중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압도적 존재감(사용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주위 적 영웅과 소환수가 2.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 자신을 공격하는 적 영웅과 소환수의 공격 속도가 2.5초동안 20%만큼 감소합니다. 

 

 

 

 

레벨 20

산 제물은 많을수록 좋다!(R) : 제물 의식으로 강제 희생시켜 죽일 수 있는 아군 영웅을 최대 3명까지 죽일 수 있게 됩니다. 아군 영웅을 1명씩 더 죽일 수록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회복량이 30%만큼 추가로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의 35%에 달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궁극의 힘(R) : 압도적인 힘으로 얻는 기술 위력이 45%만큼 증가하고, 모든 일반 기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라크쉬르를 재신청한다!(R) : 라크쉬르 의식을 자원소모 없이 2초간격씩 최대 3회까지 충전해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시공의 칼날(지속효과) : 일반 공격이 2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고통감내(사용효과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하면 방어력이 4초 동안 7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모든 궁극기 사용중 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