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겜은 아니지만  논타켓 특성상 프레임이 중요한 겜이긴하다

그 동안 프레임 개판 5분전이엇는데

확실히 64비트 패치하고 나서 프레임이 잘 나온다.

멀티 쓰레드 최적화를 어케 했는지 모르겟지만 CPU 자원 있는대로 다 긁어서 쓴다.

굿이야  하이퍼쓰레드 이렇게 적극적으로 반영한 겜 거이 없을 거다.


전에도 같은 60프레임 맥스 걸고 겜하면 지금이 헐 부드럽다.

당연히 그래픽일괄설정 6으로 두는건 덤이야.

각종 전투 이팩트도 다 볼 수 도 있고 캐쉬템이나 룩템 디테일도 헐 좋아젔다.


64비트 잠깐 동안 불편하겟지만  앞으로  게임 발전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기에 감수해야함

있떤 기능도 32비트 제약 때문에 못 쓴다는건 겜이 정체되어 버렀다는거야.


그래픽 일괄 4이상 두면 팅기는 겜이 정상은 아닌겜이였다.  텍스처 설정 2 놓지도 못했음

64비트 되면서 메모리 제약은 풀렸고. 그래픽 설정 맘대로 할 수 있다

그 동안 원도OS 32비트 프로그램 메모리 2.5GB 사용량 제약으로 품질이 많이 떨어젔던게 사실이다.


젊은 개발자들한테 기립박수를 보낸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