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인벤팀입니다.



테라 서비스 이후 최초로 도입되는 팀 플레이형 대전 콘텐츠 '테라 배틀 아레나(이하 TBA)' 업데이트가 멀지 않았습니다.

TBA는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 스토리 모드에서는 오스시늄 아가이아의 익숙한 동료들을 통해 경험해보지 못했던 아르보레아의 과거와 미래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전장 모드에서는 세계관 내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 중 하나를 선택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즐길 수 있는데요.

3인 1팀, 총 4개의 그룹이 전투를 벌여 가장 많은 금화를 확보한 팀이 승리하게 되는데, 개개인의 컨트롤과 전략적인 팀플레이도 굉장히 중요한 만큼 지금까지의 전장과는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해도 좋을듯합니다.

☞ 관련기사: 최초로 도입되는 팀 플레이형 대전 콘텐츠! 테라 배틀 아레나(TBA) 정보 공개



현재 TBA는 정확한 적용 날짜가 정해진 건 아니지만,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지금 보고 있는 공지 하단에 댓글로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정상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넥슨 캐시 5000원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9월 4일(금)부터 9일(수) 23시 59분까지

▣ 이벤트 내용

- 현재 보고 있는 공지 하단에 TBA 콘텐츠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해 주세요!

▣ 상품

- 총 20명에게 '넥슨 캐시 5천원' 지급


※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댓글, 혹은 도배글은 삭제 및 참여가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한 개 이상의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당첨 확률은 동일합니다.
- 넥슨 캐시 지급은 당첨자 발표 후 수일 내에 지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