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게에 예전에 올렸던것이지만 검게에올려도 gm노트를 보고 개발자분들은 보시지 않는거 같아 팁게에 다시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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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밸런스 패치이후에도 검탱의 상황은 좋아지지 않아 추가적인 밸패로 강철의 결의에 치확 15프로가 추가 됫었지요. 

 

 

 

하지만 아무리 해봐도 탱하면서 크리율이 심각해서 피방까지가서 미터기를 깔고 실험을 한번 해봤습니다

 

동일몬스터 상대로 오로지 전방에서 투지의 일격 100회씩을 찔러 보면서 크리율을 확인해보았는데요

 

현 철기 템으로는 치저깍이 확률적으로 적용되고 투지의 일격을 100회씩 찌르기엔

 

위력이 강하여 60제 템을 이용하여 실험을 하게되었습니다.

 

실험 세팅 및 실험 상대 몹

강철의 결의시 전방 투지의 일격 크리율 

 

1번째 36퍼

2번째 25퍼

3번째 30퍼

4번째 28퍼 

 

노 결의시 전방 투지의 일격 크리율

 

 

 

1번째 30퍼

2번째 37퍼

3번째 33퍼

 

 

정도로 전방에서 크리율은 강철의 결의를 키더라도 거의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물론 100회씩의 3번의 실험이라 충분히 오차가 있을수있습니다.

 

 

번외편 강철결의 후방크리율

 

 

후방에서 크리율 적용이되는건가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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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터 갔을때 1:1로 상담하고 충분히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게 순차적으로 개선해주시겟다는 약속을 하셧지만 벌써 반년이 되가네요..

 

지금까지 저희 검투사들이 상향안이나 개선안을 냈을때마다 신클래스에 적용 또는 다른직업에 적용하시는것을 보고 느꼇지만.. 이제는 크게 바라는거 없습니다

 

어글 맷감수치 맞춰주시고  버그만 고쳐주세요 개발자님들..

 

적어도 검 권 창 광 맷감수치정도는 맞춰주시는게 맞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