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절 욕하시던데 님이 욕할시간에 전 새로운걸 연구했습니다.
딜량너프 채감되겠죠.근데 솔직히 마공인술이 떡상안했으면 그렇게 나쁜 너프는 아니었다고 봅니다;
옆집 궁수도 많이 너프될줄알았는데 안됫을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무사정도 밸런스에 모든캐릭이 맞아야 댄다고 생각해서 저정도 너프를 말한거지 
다른애들 상향시켜줄줄 몰랐져

어쨋든 새로운 딜사이클엔 강화 최일과 강화암폭을 쿨이 빈틈없이 계속 쓸수 있고
각성후 상대적으로 딜지분이 많이 내려간 회전칼날을 아에 안써도 가능할 정도의 딜사이클입니다.

무기는 당연히 분분이고 실험을 위해 용맹의 물약+쾌속의 역류 4개를 끼고 하였습니다.
실제 인던에선 정령이나 사제의 버프 때문에 공속이 올라가니까요

가면이 없으신분들은 도중에 올려 회칼 쓰시면 충분히 쿨이 올겁니다.


딜사이클 정리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역회수-최후의 일격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회수-내려치기-역회수 암폭

반복입니다.
다만 위딜사이클의 경우는 암폭 쿨이 1초가 무조건 부족해서 쿨감문장을 필수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암폭 쿨감 문장이 싫으신분들은 올려 회칼을 섞으시면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