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사 이대로 변경해라


1. 비검 역회수 
  [ 비검 역회수 활성화 스킬에  비검 회전칼날  , 비검 강타  추가 ]
  [ 후딜레이 켄슬 , 연계 스킬에 비검 휘두르기 ,  비검 가르기 , 비검 내려치기 , 비검 올려치기 추가 ]


2. 비검 회수 
  [ 후딜레이 켄슬 , 연계 스킬에  비검 휘두르기 , 비검 가르기 , 비검 올려치기 , 비검강타 추가 ] 
  [ 치명타 발생 확률 보정치가 비검 역회수와 동일하게 변경 ]


3. 반격 역습
  [ 회피판정 추가 ]
  [ 원거리 공격 반격 성공시 대상에게 이동하도록 변경 ]
  [ 역습 활성화 유지시간 2초로 증가 ] 


4. 속박의 낫
  [ 적중시 즉시 뒤잡으로 변경 ]
  [ 스텍당 위력 5배 & 최대 중첩 스텍 10스텍으로 변경 ]
  [ 최대 중첩 도달시 즉시폭발 ]
  [ 디버프 지속시간동안 어그로 수치 감소 ]
  [ 지속시간동안 모든 공격 후방판정 ]


5. 어둠숨기
   [ 암살 패시브 삭제 ]
   [ 어둠숨기 롤백 ] 


6.어둠강림
  [ 기존 공격속도 중첩수치 6%로 증가 ]
  [ 암살 패시브 추가 - 공격속도 스텍당 몬스터 공격 위력 100% & 치명타확률 50%증가 ]
  [ 지속시간동안 어그로 수치 감소 ] 


7. 심판자의 분노
  [ 크리스탈 적용 가능하게 변경 ]


8. 역포획
  [ 타 클레스의 돌진기와 동일하게 시전 방향으로 18m 이동하게 변경  ]
  [ 이동 위치에 장해물이 있을 시 장해물까지 이동하도록 사용조건 개선  ]


9. 최후의 일격
  [ 강화 최후의 일격 위력 롤백 ]


10. 암흑폭발
  [ 강화 암흑폭발 위력 롤백 ] 


11. 비검 휘두르기
  [ 사용시 5초동안 고유 치명타유발 3배 증가 ]


12. 용버프 발동 조건 개선 
희귀용 치명타 타격 후 2초 후에 발동
레어용 치명타 타격 후 8초 후에 발동 



원기옥 가자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