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290617

8.1.5 데이터에서 발견된 흥미로운 내용 중 하나는 플레이어를 십자군 전당으로 데려가는 어둠 순찰자와 관련된 퀘스트입니다.





군단 사냥꾼 직업 전당에서 만날 수 있던 '죽음 사냥꾼 무어고스'와 특별한 관계가 있는 '어둠 순찰자 벨로나라'에 관한 내용으로, 데이터 상에서는 무어고스가 플레이어에게 십자군 전당에서 벨로나라를 구출해 달라고 요청하는 편지가 존재합니다.

어둠 순찰자는 호드 진영 NPC지만 얼라이언스와 호드 버전이 각각 존재하며, 플레이어는 티리스팔 숲으로 이동해 그녀의 행방을 찾는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터에는 십자군 전당 어둠 순찰자(Scarlet Halls Dark Ranger)라는 맵이 존재하며 지도는 훈련장과 사냥꾼의 회랑이 있는 '붉은십자군 전당'과 동일한 모습입니다.



▲ 데이터에 존재하는 십자군 전당 어둠 순찰자(Scarlet Halls Dark Ranger) 지도의 모습


과연 어둠 순찰자 벨로나라와 붉은십자군은 무슨 연관이 있으며, 붉은십자군 전당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는 걸까요?

무어고스와 벨로나라의 특별한 관계에 대한 내용은 군단 시절 사냥꾼 전용 퀘스트 사냥꾼 두건 형상 얻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