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class-changes-in-visions-of-n-zoth/324816/410

전엔 데이터마이닝된 거고 이번엔 공식 블포입니다. 뉘우침에 대해선 데이터마이닝으로 알 수 없던 추가 설명이 붙었습니다.

정수

  • 응축된 생명력
    • 아제라이트 가시의 시전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 노트: 시전 시간을 증가시킨 주된 의도는 플레이어의 가속이 시전 시간을 글쿨 이하로 떨어뜨릴 정도로 높아질 때 소환수의 시전이 씹히는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이 특정한 정수는 굉장히 수동적이기도 하고 단일과 멀티 타겟 상황 모두에서 대부분의 선택의 1순위 선택지였습니다. 그래서 시전 시간 증가 외에도 이 정수로 플레이어가 얻는 피해량 증가량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 세계맥의 공명
    • 세계맥의 공명의 효과가 이제 18초 동안 300% 증가로 상향됩니다. (전엔 10초 동안 50% 증가)
직업

  • 수도사
    • 운무
      • 기의 고치가 이제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의 60%만큼 흡수합니다 (전엔 주문력의 1100%)
        • 개발자 노트: 이 능력은 확장팩이 시작한 이래로 플레이어의 생명력 수치에 비해 점점 약해져 갔습니다. 이로 인해 그 가치를 더 잘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재활의 치유량이 12% 증가합니다.
      •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이 15% 증가하고 마나를 2.5%만큼 소모합니다. (전엔 2.8%)
      •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6% 증가합니다.
  • 사제
    • 수양
      • 뉘우침의 치유량이 특화의 영향을 제대로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뉘우침의 기본 치유량이 25% 감소합니다.
        • 개발자 노트: 회개의 치유량 증가, 속죄의 치유량 감소, 특화의 버그 수정을 합산하면 뉘우침의 가치는 올라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