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이번 빌드에서 많은 변경점이 있습니다.

 

 

야성 - 

 

다양한 특성의 피해량이 증가하여서 아래 논의될 칼날 발톱의 버프 뿐 아니라 약간의 선택 사항(야성의 포효, 달바라기, 야성의 광기)을 조금 바꿔보려 합니다.

 

칼날이빨이라는 주목할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피드백이 많은 논의의 주제였습니다. 우리는 이 특성이 딜사이클을 단순화시시키는 것에는 만족하지만 무한정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을 확장시키는데에 문제가 있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는 밸런스에 큰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칼날이빨은 보다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을 비슷하게 유지하기 위해 더 자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보다 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피투성이 손길 특성을 조정하였습니다. 우리는 칼날 발톱, 갈퀴 발톱, 난타를 3초 안에 시전하는 것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너무 많은 기력이 소모됩니다. 우리는 이 시간을 늘려서 보다 적절한 보상점을 만들려 합니다.

 

 

조화 - 

 

이 빌드에서 우리는 일월식이 3번의 주문 시전이 아닌 2번의 주문 시전 시 발동하게 변경하여서 큰 설명없이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전투 시작 시 일월식을 발동시키는 시간이 훨씬 짧아집니다. (특히 2개의 주문 중 1개를 미리 시전하고 있다면 말이죠.)

 

그리고 우리는 임의의 지속 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천체의 정렬에 대해 시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밸런스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지만, 여전히 큰 피해를 입히는 쿨기가 될 것입니다.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이 모든 것에 대한 테스트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드루이드.

 

 

조화 - 

 

일월식 - 효과가 변경되어서,

          별빛섬광을 2번 시전하면 10초 동안 천벌이 강화됩니다. 천벌을 2번 시전하면 10초 동안 별빛섬광이 강화됩니다. 이 일월식은 번갈아가며 발동합니다. 

          일식 - 천벌의 시전 시간이 15%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월식 - 별빛섬광의 시전 시간이 15%만큼 감소하고, 광역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야성 -

 

도려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에서 28%로 증가합니다.

 

칼날 발톱 - 은신 시 추가 피해량이 2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피투성이 손길(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5초 안에 칼날 발톱, 갈퀴 발톱, 난타를 사용하면, 다음 2회의 도려내기 또는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야성의 광기(특성) - 즉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5%에서 7.5%로 증가하고, 출혈 피해량이 전투력의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칼날이빨(특성) - 증가시키는 도려내기 지속 시간이 연계 점수당 4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야생의 포효(특성) - 추가 피해량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출처 : 루리웹 장미저택님 글 (https://bbs.ruliweb.com/family/4454/board/100159/read/9371732?cate=46)



아직은 좀 미묘해보이긴 하나, 베타 시작후 처음으로 유의미한 버프를 해줘서 뭔가 희망이 보이네요.


칼날이빨 너프는 좀 뜬금없지만서도...


이번 방송에서 이르길, 다음 주부터 실시될 베타에서 


특정 직업에 대해 지속적으로 부정적인 피드백이 생길경우, 리메이크까지 고려해준다니까.


희망을 좀 가져봐도 되나 싶기도 합니다.


의외로 생각보단 야드 유저수가 많은지, 조금 전 방송에서도 야드 버프하라는 코멘트가 많이 보이기도 했고...


여튼, 혹시 베타 당첨되신분 있으시다면 한번 활발하게 피드백 해보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