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값 
기본 데미지 * (1 + 유연성) *
                 [ 1 - { 기본 치명타 + 아이템 치명타 * ( 1+ 0.12 * 가혹 갯수 )      치명타가 아닐때 기대값  
                  + { ( 2 + 0.08 ) * ( 기본 치명타 + 아이템 치명타 * ( 1 + 0.12 * 가혹 갯수) } ]
                                                        치명타 기대값

정확한 계산과의 다른점과 유의할점
1) 주사위의 종류에 따라 오차가 발생한다.
2) 기본공격 데미지는 유연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3) 자신의 아이템 치명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4) 각종 치명타 버프, 유연성 버프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변동이 있음.
5) 미간적중의 경우 강행돌파 효과를 다른 기술보다 1.5배 더 받는다 (계수가 0.08 이 아니라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