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라온칠스타일입니다.

2021년 첫날 심크자료 업데이트 합니다.
전설과 도관 등은 큰 변동이 없었고 장신구에 일부 순위변화가 있어서 추가했습니다.

이 글에는 장신구 예상 심크DPS만 기록했고, 전설-도관 등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해엔 모두들 코어와 BIS 넘치는 주간상자 매주 뽑으시길 바라겠습니다.



 I. 장신구/전설/영혼결속 별 DPS (나머지는 가이드 원문 참조)


※ 주의사항

  ① 이 자료는 Bloodmallet.com 의 21.01.01 자로 업데이트 된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② 전역퀘/부름퀘 장신구 중 비현실적인 템렙으로 리스트업되었던 항목은 174렙으로 수정치를 올립니다.

  ③ PvP 장신구는 최상위급 4개만 기록했습니다. 그 이하 등급의 장신구와 급장은 일반 던전/레이드 드랍 장신구의 수준과 비슷하거나 한참 아래 수준이고, 다 작성하기엔 항목이 너무 많아져서 넣지 않았습니다.

  ④ 미스트콜러 오카리나는 각각 치-가-특-유 로 활성화 했을때 4가지를 따로 기록했습니다.

  ⑤ 이전 버전에서 영적인 연금술 돌은 템렙 200으로 기록했으나 현재 제작불가인 것으로 판단, 168 템렙의 수정치로 기록했습니다.

  ⑥ "태초의 존재의 유물"이라는 장신구는 성약단 스킬의 쿨을 20% 줄여주는 장신구입니다. 확인결과 월드드랍 착귀 장신구이며, 경매장에도 매물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⑦ 항상 강조하는 것이지만 이 자료는 본인의 셋팅과 딜링 노하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심크를 직접 돌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⑧ 이전 버전과의 순위 변화를 추가하였습니다.



  1) 장신구 단일 / 광역 DPS



* 전역퀘 or 부름퀘 보상

** 근접 딜러용 장신구

*** PvP 장신구는 최상위급 사효/착효 각 2개




* 전역퀘 or 부름퀘 보상

** 근접 딜러용 장신구

*** PvP 장신구는 최상위급 사효/착효 각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