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는 처음 글써보네요. 아즈샤라 호드에서 게임 즐기고 있는 회드입니다. 너무 즐거웠던 경험이라 글 남겨봅니다.

8월말에 5년만에 복귀해서 쐐기가 뭔지도 모르고 만렙 찍었는데  막판에 유튜브에서 쐐기라는거 처음 보고 너무 재밌어 보여서 도전해봤습니다. 유튜브에서 귀마개님 영상 보고 공략 공부 열심히 한다고 해갔는데 막상 돌아보니 머리로 아는거랑 손으로 하는거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저 때문에 전멸 한두번 하면 더 긴장되서 손도 많이 꼬이고 점점 더 실수하고 파티원 분들한테 계속 민폐 끼쳐서 죄송했던 기억이 많이 남네요 ㅋㅋㅋ 아무도 안 보시겠지만 이 자리를 빌어 저때문에 시간 낭비하셨던 수많은 글로벌 파티원분들, 돌 깨짐 당하신 석주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힐량이 모자라서 같은 길드에 회드 고수님께 무빙힐 강의도 받고 (아직도 방향 전환이 제일 어렵네요ㅠㅠ) 유튜브에서 회드분들 쐐기 고단 도는거 영상 보면서 연습 많이 했는데 소둠땅이 미뤄진 덕분에 소소하지만 위업 달성해서 기분 좋게 마무리 하게되었네요.

앞으로 어둠땅에서도 쐐기 열심히 도전해서 15단 위업에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다들 하루 남은 격아에서 목표하신 바 이루시고 소둠땅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