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탈무새
투기장무새

등등 필드쟁이 뭐땜에 망했니 블자가 안밀어줘서 망했니

이런 이야기를 수도 없이 들었지만.

필드쟁은 볼때마다 망할 수 밖에 없는 컨텐츠임.

소규모든 때쟁이든 컨텐츠 방향이 결국 전략, 전술 -> 승리로 이어지는게 아니라

명점을 최대한 많이 먹기 위해 효율충으로 죄다 변신해서 학살모드로 변하고 있음.

꼬우면 일섭 이겠지만, 지금 명예주는 쪼랩들은 퀘스트 랩업 진행이 매우 어려워짐. 

전장, 투기장, 평전과 비교했을때 
실력적, 전략, 재미, 성취감 그 어떤 영역으로 비교를 해도
필드쟁이 나은 이유를 1도 찾을 수가 없었음.

그러니 
전장 나오고 ~ 불성부터 투기장, 대격변에서 평전이 소개 되면서, pvp 잘하는 유저들이 이런 컨텐츠로 
쭉 다 빠지면서 필드쟁 ㅈ망테크 탄거지. 

심지어 본섭에 전쟁모드 on/off 시스템을 만들때 절대다수의 유저가 전쟁모드 시스템을 찬성한덴 다 이유가 있던거였음


와재들이 말하는 본섭에서 느끼지 못하는 필드에서의 긴장감 ??? 
어디 막고라 뜀?ㅋㅋㅋㅋ

내가 클에서 보고 느낀 필드쟁은 쪽수 많은쪽이 메뚜기떼 처럼 우루루 지나가면 쪽수 불리한 진영 / 랩업중인 쪼랩들은 
그냥 키보드에서 양 손 다 때고 뒤지는것만 반복하는거였음. 

공대단위의 때쟁? 와우의 구닥다리 서버 클라스론 각 진영별 2~3 공대가 박으면 결국 렉권 발동해서 본인이 도대체 뭐 하는지도 알수도 없다가, 렉사 하는게 70% 이상.. 차라리 수백씩 박는 wpvp가 하고 싶으시면 길드워2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