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킬했었는데 쑨 비시 빼곤 원트에 잡았어요

쑨과 비시 그리고 쌍둥이를 제외하곤 일마는 그렇게 많이 소모하진 않더라고요
전체트라이동안 대충 15~20개내외, 도핑이야 뭐 쑨 비시 쌍둥이서만 조금 신경쓰면되구요.(지혜영약1개 먹긴했는데, 필요없는거같아요 쑨트라이생각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일마로도 충분했네요)
상자보는 12개? 쑨비시 트라이를 4번씩 하고 잡았는데 거기에 들어간게 컸어요;

쌍둥이 힐은 저는 그냥 초월셋에 신발만 희비짱에 마젠도핑했구요. 전투시간은 대충 8분정도라 일마3개 먹었어요. 닥 치유2~3렙에 진짜 가끔 응급처치용 순치나 보막

쌍둥이에서 생각보다 조심해야할 팁은 전탱 흑마탱이 무난하게 잘하고 계시다면 스위칭하고 곧바로 어글인식이 아니라서 대상의 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이전 흑마탱이던 전탱이던 힐 마무리 끝까지 신경써야하구요.

쌍둥이 흑마탱 주변에 너무 붙어서 힐하지마세요 눈보라에 흑마탱님도 같이 맞으면 더 위험해질수있어요. 

쑨은 무조건 개인간격입니다.

생각보다 중요한건 쑨 까만원 주변 일정거리에 작은촉수 젠되는데 굳이 무빙힐한다고 그쪽으로 들어갔다가는 오히려 넉백을 맞게됩니다. 그냥 멀리 있는분들 살린다!가 아니라

(습관적으로 그리드에 여백이 생기면 저도 모르게 달려가서 힐하게되더라고요 처음엔 ㅎ;)

자기가 맡은 파티원과 힐사거리분들 적당한 힐하면서 간격유지가 제일 중요했어요.

적광 때는 방향만 확인하고 광선이 생각보다 느리니 주변 힐부터 챙기셔도 여유로워요.

그담 페이즈 넘어가면 공장님 지시대로 큰촉수탱힐과 내부에서 나오는분들 빠르게 힐채워드리는정도.(작은촉수정리하는 배스터분들 힐도 조금씩 챙겨드리고)

비시는 지금 생각해도 그냥 기공이 많으면 짱짱인데 기공이 적다면 단단히 준비하셔야합니다. 

첫째는 엠관리 두번째는 자힐입니다.(바닥의 독웅덩이 무빙은 당연히!)

초반 첫분열까지 무난하지만, 다시 합쳐지면서 피가 쭉쭉 빠져요. 여기서 조심해야할건 합쳐지면서 어글이 초기화되는건지몰라도 치기쓰면 100%힐러보고 달려듭니다. 광역큰힐보다는 피가 젤 적은분들에게 치유2~3렙을 돌리는겁니다.(공대전체가 아마 반피내외인 상황일겁니다. 이때는 다른 힐러님들 믿고 피가 적은분부터 작은힐1번씩만 돌아가면서 안정화시키는게 좋은거같아요 비시어글을 탱이 먹으면 그때 상황봐서 치기)


저는 큰힐은 오로지 내면의집중력으로 치기2번정도제외하곤 오로지 치유3렙으로 빈칸채우기 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사망자를 내지 않는게 중요해서 대충 독이 날아오는 타이밍즈음에는 반드시 피를 일정수준으로 채워줍니다

반드시 만피유지를 안해도 첫독댐에 급사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그리고 정 급하면 낮은 순치라도 일단 돌립니다. 그리고 엠유지는 독댐 끝나고 치유2렙으로 공대피 안정화 시키고 잠시 휴식? 한5초되려나 ㅎ

비시는 마지막까지 절대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됩니다. 1%도 안남아도 독 한번에 순간 공대 절반이 누울수도있으니까요 마지막까지 엠관리 신경써서 체력안정화 신경쓰세요! 

꼭 사원 잘 잡으시고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