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사를 열정적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특성에는 정확한 답이 없는 것도 인지 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 및 의견을 들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적 : 60 레벨 이전 레벨 업
방식 : 딜에 몰빵 보다는; 적당히 파티 플레이도 해야 하니, 지능/정신력 탬 별도로 가방에 소지. 힐 병행

질문: 

1. 고양 특성중 : 번개 보호막 연마, 선견지명(회피), 무기 막기 이걸 좀 고려 중입니다. 
  - 돌가죽, 대지력, 특히 무기 토템 연마 이건 쏠플때 효과 보다는 파티 플레이에 더 많이 해당되는것 같습니다. 
  - 다만 무기 토템 연마는 파티 플레이때 시너지 기여로 빠른 사냥이 될수 있을것도 같아서 고민입니다. 
  
  - 번개 보호막 쏠플때 별로 일까요?
  - 회피 높여도 아주 가끔 공격 피하는거라 비효율적일까요?
  - 무기 막기 어차피 0/1 인데 (PVP 용이다 많이 들어 보긴 했으나, 쏠플때 1 포인트 투자로 효과 볼수 있지 않을까요?)

2. 복원 특성 : 앞서 말씀 드린것과 같이 복술이 아닌 렙업 구간  파티 플레이에 대비한 병행 특성
  - 쏠플 및 파티 플레이때 윤회 연마 2 포인트 아깝나요?
  - 토템 집중 2/5 타협을 볼까 하나는데. 레벨업을 하여 스킬렙 높은 토템 깔때 마나 소비 엄청 난가요? (자주 리필 까는 스타일입니다)
  - 치유 은총 : 어글 감소 이건 특별히 문제가 될까요?
  - 토템 전문화 : 이것도 0/1  한포인트짜리라 찍어 주면  좋을것도 같은데 부족한 포인트 타협이 참 어렵네요
  - 치유의 집중 : 3/5 (많은 분들이 이거 별로라고 하는데. 파티 플레이는 물론. 쏠플때 버티다가 힐할때 시전 연기 밀리는거 방지용으로 42% 확률 정도 2/5 나 3/5 정도 도움이 될것 같은데. 실제 써보신분들 어떤지 의견 들어 보고 싶습니다. 
  -선인의 치유력 : 이건 1/5 라도 주는게 좋을지. 지금 렙업 목적에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몰할것 같아서 0/5 고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