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는 MAGES의 어드벤쳐 게임, Steins;Gate, Steins;Gate:비익연리의 달링 한글판을 금일 4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픽션이 아닌 시간 여행 그 구조에 중점을 둔 상정 과학 어드벤처 게임이다. 코믹하게 그려진 세계가 잘 어우러진 작품이다. 그리고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원작인 슈타인즈 게이트의 흐름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8명의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러브 코메디가 전개되는 작품으로 슈타인즈 게이트의 진지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작품이다.

본 작품은 과학적 고찰에 근거한 기믹과 여러 개의 복선, 그리고 그것들이 결말을 향해 수속 되어가는 시나리오 구성이 특히 뛰어난 작품이다. 그리고 일반적인 텍스트 노벨 게임에 등장하는 “선택지” 시스템 대신에 핸드폰 조작으로 스토리가 분기하는 형식의 폰 트리거 시스템을 탑재되어 있어 동 장르 게임 중에서도 시스템 적으로 완성도가 높고, 메시지 스킵이나 과거 로그 표시, 세이브&로드와 같은 각 종 기능 및 인터페이스도 쾌적하여 플레이어로 하여금 게임에 몰입 할 수 있게 한다.

지난 달 28일부터 시작 된 예약판매에서 일본의 오리지널 구성품과 한국만의 특별 제품이 포함된 수량 한정 더블 팩이 1분 이내에 품절되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고급 소재의 소장용 포스터를 초도 한정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시리즈의 가장 최신 작품인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도 한글화 작업이 진행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 될 예정이다.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비익연리의 달링은 PlayStation3,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각각 청소년 이용 불가, 15세 이상 이용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게임피아 블로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