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를 통해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가 3일부터 5일까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삼국지 배경의 전략 디펜스 '삼국취'는 3D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와 유저 자신이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펼치는 1인칭 시점의 삼국지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취'는 근접 전투 캐릭터인 무성과 책사 캐릭터인 군사, 원거리 전투 캐릭터인 궁신 총 3개의 직업군의 남,여 6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다양한 전투 액션과 전략 전투를 가능케 하는 콘텐츠 및 PvP 전투가 존재한다.

'삼국취'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래픽과 삼국지 장르 특유의 몰입도, 게임 재미 및 전략 전투를 게이머들에게 어필함과 동시에 캐릭터 및 퀘스트 밸런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버 안정성을 점검할 예정이다.

'삼국취'는 CBT 기간 동안 버그를 찾아 게임 공식 카페에 알리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삼국취가 세심한 준비를 거쳐 CBT 테스터 분들께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이라며, "테스터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의 CBT 및 1차 타임어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