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잘 노는' 회사로 통한다. 게임쇼마다 최고의 부스를 선보였고, 이벤트 역시 화려하고 흥미롭기로 유명했다. 워게이밍이 국내 방방곡곡을 돌며 벌인 유저 초청 이벤트 '게릴라 투어'가 클라이막스를 맞이했다.

워게이밍은 지난 10월부터 두 달여간 매주 주말 춘천, 천안, 포항, 광주, 전주, 청주,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의 프리미엄 PC방을 순회하며 각 지역 유저들을 초청했다. 이 '게릴라 투어'는 서울 지역에서 피날레 행사를 치르면서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끝마무리를 지었다.

게릴라 투어는 현장을 찾은 월드오브탱크 전차장들의 참여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오전에는 '3대 3 서바이벌 이벤트'로 최다 연승을 두고 대결을 펼쳤고, '하이스코어 이벤트'로 최고 점수를 가리는 경쟁이 이어졌다. 이벤트 별 수상팀에게는 8단계 프리미엄 전차와 타미야 프라모델, 레이저 마우스 등의 상품이 주어졌다. 추첨을 통해 모든 월탱인이 원하는 전차 'Type-59' 두 대가 지급되기도 했다.

월드오브탱크의 전세계 서비스를 담당하는 안톤 판코프(Anton Pankov) 총괄 퍼블리싱 프로듀서와 '빠까빠까 레이디' 올가 술리멘코가 무대에 올라 유저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3대 3 아마추어 토너먼트 결승전은 WGL APAC 시즌 챔피언인 ARETE 선수들의 중계와 함께 진행되었다.

[인터뷰] "2015년 테마는 'PvE' 콘텐츠, 그리고 최적화" 월드오브탱크 안톤 판코프 PD

▲ 이벤트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차장들의 열정


▲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시연대도 준비돼 있었습니다


▲ 미니게임에 성공하면 경품! 난이도는 만만치 않았다고...


▲ 단순히 얼굴마담이 아니라 열성적인 진행도 함께 보여주셨죠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처음으로 한국을 찾은 안톤 판코프 수석 퍼블리싱PD


▲ 속이 꽉 찬 상품과 경품들이 주인을 찾아갑니다


▲ 대망의 'Type-59' 추첨, 과연 주인공은?


▲ 나...나도 호구식 탈거야!


▲ 아리따운 모델들의 단독샷 하나씩


▲ 더 멋진 이벤트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