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스스톤의 두 번째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의 공식 출시 일정이 발표되었다.

소식에 따르면 '검은바위 산'은 현지 시각을 기준으로 4월 2일 첫 지구인 '검은바위 나락'이 공개될 예정이며, 한국-대만 서버에서는 4월 3일에 만나볼 수 있다.

검은바위 나락과 검은바위 첨탑, 화산 심장부, 검은날개 둥지, 숨겨진 연구실 등 총 5개 지구로 나뉘어 있는 '검은바위 산'은 지난 '낙스라마스의 저주' 때와 마찬가지로 매주 한 지구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이며, 지구별 우두머리를 공략하면서 새롭게 추가되는 31종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지구별 입장료는 게임 내 골드를 기준으로 700골드, 한화로 7000원이며,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묶음 상품으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아 5지구 묶음 구입 시 2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검은바위 산이 공식 출시되기 전까지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을 사전 구매하면 한정판 '화산 심장부' 카드 뒷면을 주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중이다.

PC와 Mac, iPad 및 Android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는 하스스톤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바위 산의 출시 소식과 함께 마지막 지구인 '숨겨진 연구실'에서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3종의 신규 카드가 공개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는 모두 용족의 공용 하수인으로, 일반 등급인 '화산 비룡'과 '용기병 분쇄자', 전설 등급인 '네파리안' 등 3종이다.

특히 용족 시너지에 중심을 둔 이번 '검은바위 산'에서 이 하수인들이 메타를 이끄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