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모 주식회사(대표이사 콘도우 카츠노리)는 모바일 3D 액션 MMORPG '신의 탑-하늘의 정원: AVABEL ONLINE'에서 새로운 직업, 스킬, 기능의 추가, 그리고 발란스 조정 등을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먼저, '리벤저'의 제 6 상위직 '익스큐셔너'가 등장한다. 집행자라는 이름답게 '익스큐셔너'는 거대한 도끼나 감옥을 다루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수많은 상위직 중에서 가장 냉혹한 이미지를 가진 직업이다. 단검, 한손총, 너클을 장비할 수 있으며, 자신의 무기를 거대한 도끼로 변형시키고 강력한 참격을 주는 스킬을 사용한다.

사무라이나 시노비 등 각 직업에도 제 4 상위직에 한 단계 높은 강력한 스킬 'EX 스킬링'을 추가되었다. 넓은 범위를 일망타진하고, 고화력 기술을 뿜어내는 등 각 직업의 특성을 살린 특수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타임어택 '천정의 투패'에 출현하는 몬스터가 변경되고 '천정의 투패・천호'로 업데이트된다. 랭킹에 오르면 '천정의 금화'를 얻을 수 있으며, '천정 보상 교환 NPC'에게서 호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 라인업도 변경되었다.

속성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속성 던전'에는 빛 속성과 어둠 속성의 엘리멘트 몬스터가 추가되었다.토벌하면 얻을 수 있는 소재로 '내광 혼정', '내암 혼정'을 정제할 수 있다. 무구에 장착하면 빛 속성과 어둠 속성의 공격에 대한 내성이 상승한다. 그 외에도 골드 전용 은행을 추가, 무구의 진화랭크 상한을 해방, 무구의 성능이나 강화에 관한 조정도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