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일부 던전이 재오픈 되었으며 이와 관련한 기념 이벤트 3종과 길드 임무가 함께 추가되었다.

먼저 재오픈 하는 던전을 살펴보면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저주받은 번스타인의 악령섬 총 3개다.

이중 켈리반의 돌격선은 6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이 초반 파밍을 위해 가장 많이 찾던 던전으로 이번에 재오픈한 상위 난이도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은 장비 레벨 423을 요구하는 5인 파티 던전이다.

일반적으로 벨데그 12강 수준이라면 무난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탐욕스러운 라칸의 반지, 악신의 표식, 데모로스의 서클릿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번스타인의 악령섬' 역시 재오픈하는 5인 파티 던전으로 일반 난이도는 장비 레벨 423, 상급 난이도는 429 도달 시 서버간 파티 매칭이 가능하다.

락도스, 비오르, 번스타인 등 켈리반의 돌격선에 비해 까다로운 패턴을 보유한 보스들을 쓰러트릴 경우 탐욕스러운 라칸의 귀걸이와 상급에서는 라칸의 권능, 데모로스의 서클릿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3개의 던전이 재오픈 하면서 관련된 길드 임무 3종이 추가되었으며, 기존에 있던 사악한 오르카의 신전과 오만한 아케론의 염옥은 이용이 종료되었다.




이외에도 해킹이나 도용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아이템 보호 모드가 추가되었다.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장기 미접속 계정의 경우 아이템 내보내기가 제한되어 선물 우편 발송은 물론, 거래 중개소 이용, 개인 거래, 길드 창고 이용 등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아이템 보호모드가 적용된 경우 로비와 인게임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제를 위해선 인게임 아이콘 클릭이나 홈페이지 [보안센터]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 해킹이나 도용 방지를 위한 아이템 보호 모드 추가


한편 5월 25일(목)부터 6월 7일(수)까지 요일별로 정해진 던전을 클리어한 후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통해 완료하면 '던전에서 아이템을 추구하는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상자는 개봉 시 VIP 1일, 3일, 5일, 용맹의 물약 Ⅱ, 테라 코인 최대 20개, 축복받은 태고의 재봉인 주문서, 일확천금의 상자 등 총 13개 아이템 중 1종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1주차인 27일(토)~28일(일), 2주차인 6월 3일(토)~4일(일) 에는 저녁 8시부터 익일 1시까지 성장 구간 던전과 65레벨 던전에서의 드랍율 2배가 적용된다.

추가로 1주차와 2주차 주말 저녁 10시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들에게 '핫타임 대박을 추구하는 상자'가 지급되는데 100% 획득 가능한 VIP 3일권, 테라코인 50개, 용맹의 물약 4개 외에도 12단계 +12 강화 주문서, 드래곤 소환 스킬 교본 등 랜덤하게 1종의 아이템도 획득이 가능하다.


▲ 요일별 정해진 던전 클리어 시 추가 보상을!(클릭 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