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뒤틀린 라칸의 제단 재오픈을 포함하여 일부 콘텐츠 개선이 이뤄졌고, 약 2주간 참여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재오픈한 뒤틀린 라칸의 제단은 협동이 강조된 다양한 패턴이 등장하는 5인 상급 난이도 던전으로 아이템 레벨 439이상의 유저들이라면 던전 매칭이 가능하다.

해당 던전은 고르고스, 몰레크, 발바토스 총 3명의 보스와 전투가 진행되며 클리어 시 상급 강화 재료 상자, 상급 아크데바 묘약, 정밀하게 세공된 장식 조각, 미지의 액체 금속, 어둠이 깃든 정신 지배 장치를 획득할 수 있다.


▲ 뒤틀린 라칸의 제단 재오픈!


다음으로 발키온 연합 지령서의 출석 버프 요구 조건이 기존 3/5/7일 달성에서 2/4/6일 출석으로 변경되었으며, 9월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발키온 정찰대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외형 아이템 목록으로 '무자비한 학살자' 무기 시리즈가 추가된다.

또한 아이템 관련해서는 중복 장착 불가 악세사리를 중복으로 착용할 수 있던 문제, 빛나는 여신의 브로치와 화려한/흉폭한 여신의 토템 쿨타임이 따로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후카 피리의 성능은 사용 시 파티원 스킬 공격력 3% 증가에서 본인의 스킬 공격력 1% 증가로 변경. 캐릭터에게 귀속되지 않은 장비 승급 시도가 불가능하게 변경되었다.


☞ 무자비한 학살자 무기 외형 보러가기 - By. 미에로

▲ 무자비한 학살자의 지팡이 외형(출처: 미에로 유저의 게시글)


9월 7일(목)부터 20일(수)까지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는 로그인 후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서버를 선택한 후, 인게임에서 1시간 플레이를 즐기면 '긴급 수호자 지원 상자'가 지급된다.

긴급 수호자 지원 상자는 개봉 시 랜덤하게 하나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변화의 증거 500~1500개, 행운의 열쇠 1~7개, 연합보급품: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주문서 1~7개, 에메랄드 1~7개, 샤파이어 1~7개, 넥슨캐시 1천원에서 3만원까지 티켓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동안 모은 넥슨캐시 티켓은 쿠폰으로 지급되며, 최대 10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다.


▲ 이벤트 기간 1시간 접속 시 노려볼 수 있는 아이템들


이외에도 10월 12일(목) 점검 전까지 구매할 수 있는 신규 탈것 '불멸의 피닉스 상자'가 추가되었다.

청염과 화염, 두 가지 종류의 피닉스는 기본 패시브로 몬스터에게 치명타 공격 시 확률적으로 치명타 위력이 +1.5배(전설은 2배) 증가하며 특수 능력으로 사망 시 회생할 수 있는 피닉스의 화신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단, 여명의 축복과 유사한 효과를 가진 피닉스의 화신은 등급에 따라 1시간, 24시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는데 높은 난이도의 던전이나 트라이 과정에서 부활 1회가 가지는 이점이 크고, 외형 또한 화려해서 유저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 불멸의 피닉스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