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예약 구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공개됐다. 8월 한 달 동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는 방식이다.

준비된 경품은 경품은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 보드, 키보드 등 총 2,260개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모든 경품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관련된 굿즈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것으로, 작은 경품에도 모두 특유의 마크와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내로 예약 구매를 진행했더라도 이벤트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만 응모가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직접 수령해야만 하므로 직접 구매하지 않고 선물을 줬다면 참여가 불가능하다. 이외에도 구매 수량과 무관하게 1인 1회만 참가 가능하다.

한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8월 1일(수)부터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으며, 9월 5일(수)에 완벽한 한글화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는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Complete Collection, 85,000원)으로 나누어지며, 컴플리트 컬렉션의 경우 특별 제공되는 디지털 특전 및 향후 출시될 3가지 프리미엄 콘텐츠가 포함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예약 구매는 블리자드앱 혹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