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화요일부터 시작된 '다자알로 전투' 신화 레이스는 현재 해외 유명 길드들을 필두로 공략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가장 먼저 신화 난이도가 적용된 북미는 지난 시즌 아쉽게 2등을 하고 만 Limit가 폭풍장벽 봉쇄군까지 완료하여 모든 지역을 통틀어 선두에 섰다. 그 뒤를 이어 빠른 영웅 공략으로 화제가 됐었던 Wildcard Gaming과 Big Dumb Guild, Vision은 멕카토크에서 고전 중이다.

수요일부터 시작된 유럽 쪽은 지난 시즌 WFK(World First Kill)의 영광을 차지한 Method와 함께 Pieces는 나란히 멕카토크까지 처치하며 빠른 공략 속도를 보여주고 있고, 그 뒤로는 Memento와 Экзорсус, Aversion가 공략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신화 난이도가 적용된 아시아 지역은 31일(목) 오후 3시를 기준으로 중국의 阿尔法 (Alpha)와 天涯 (Skyline)이 5넴 선택받은 자의 비밀의회까지 공략을 완료했고, 한국은 AFK R이 4넴 금은보화까지 성공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울디르에서 던전 연장이란 선택으로 고배를 마셨지만, 진영 변경을 이용한 파밍까지 완료한 Limit가 WFK의 영광을 차지할지, 아니면 여전히 그 뛰어난 실력으로 빠른 공략을 선보이는 Method가 2연속 WFK을 차지할 것인지, 그것도 아니라면 제3의 길드가 먼저 공략에 성공해서 새로운 왕좌가 탄생할지 레이스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 다자알로 전투 신화 레이스 현황표 ( Raider.io 바로가기)

▲ 31일(목) 오후 3시 기준 신화 레이스 진행 상황



■ 다자알로 전투 신화 난이도 네임드 처치 영상

■ 빛의 용사




■ 그롱




■ 비취불길의 대가




■ 금은보화




■ 선택받은 자의 비밀의회




■ 왕 라스타칸



영상 출처 : TMSean(Wildcard Gaming), Zevade(Big Dumb Guild), Method T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