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일부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 수정을 포함하여 새로운 T-cat 상점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먼저 밸런스 관련 주요 사항으로 정령사는 '강화: 생명의 정령' 스킬 사용 시 HP 회복과 정화 기능이 시전자에게도 적용 가능해졌다.

관련해서는 개발자 코멘트를 통해 정령사의 자기 회복 능력이 다소 낮은 수준으로 판단되어 해당 '강화: 생명의 정령' 소환 시 광역 회복 및 정화 효과를 시전자 포함 최대 5명에게 줄 수 있도록 상향했다고 밝혔다.

단, HP가 낮은 대상이 우선 회복되는 특성상 파티원이 많은 공격대 구성시에는 자신에게 회복 효과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제를 포함한 힐러 클래스 공통으로 부활 스킬의 실제 효과 적용 범위에 맞춰 이펙트가 조정되며, 종족별로 동일하게 출력된다.




다음으로 비검사는 타 클래스 스킬 연마 옵션에 비해 성능이 높게 설정된 어둠 강림 스킬이 조정되었는데, 짧은 시간동안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암막 옵션의 콘셉트를 유지하기 위해 피해량이 아닌 사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2배 증가하는 방향으로 바뀌었다.

또한 인술사의 다중 분신 화염술은 스킬 타격 범위가 조정되어 화염탄 투척 - 다중 분신 화염술 스킬을 연계하여 사용 시 파르퀴나 등의 몬스터에게도 3타 적중이 보다 쉬워졌고, 무사는 섬단 1타 사용 후 다른 스킬과의 매끄러운 연계를 위해 캔슬 시간이 짧게 변경. 이외에도 던전 관련해서는 장비 레벨 412 이상 모든 던전 발키온 지령서 보상에 레벨업 경험치가 추가되었다.

한편 T-cat 상점에는 사용 시 스킬 연마 경험치 획득량이 5% 증가하는 '스킬 연마 5(15/30일)', 퀘스트 완료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해결사 50(15/30일)',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발키온 연합 해결사 50(15/30일)', 그리고 1시간 동안 사냥으로 획득하는 경험치를 50% 올려주는 '고속 성장 물약(50%)' 등 7개 항목이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