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사 클래스 밸런스 패치,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8월 13일(목)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했다.

먼저 아이템 관련 사항부터 살펴보면 코어 이면 지구 평판 포인트 상점을 통해 1500 포인트에 구입하거나 시누스의 보물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아이템 '코어 마력의 귀걸이/서클릿 세공석'이 추가되었다.

그리고 포화의 전장, 투지의 전장(개인), 지하의 격전장 등 통일 장비를 사용하는 전장의 장비가 신규 옵션으로 변경되었다.




세부적으로 '무기'는 직업에 맞는 높은 물리/마법 증폭, 중갑은 높은 물리 저항/낮은 마법 저항, 경갑은 중간 물리/마법 저항, 로브는 낮은 물리저항/높은 마법 저항으로 설정되었으며, 액세서리인 반지/귀걸이/목걸이/서클릿/가면/허리띠는 개인 장비로 변경이 이뤄졌다.

이에 따라 코어 이면지구 합성석을 이용한 액세서리 파밍이 전장에서 가치를 가지게 될 것으로 보이며, 추후 전장 관련 밸런스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꾸준히 조정해나갈 예정이다.

추가로 포화의 전장은 오브젝트의 정보가 공통 장비 벨런스에 맞게 조정되는데, 외성문과 내성문의 HP 상승 및 물리/마법 저항 증가, 그리고 자폭의 공격력이 대폭 증가와 함께 탑승 오브젝트의 HP 및 공격력 밸런스에도 변화가 있다.

이외에도 비검사 기술 '순간 도약'은 관통 시간 증가, '비검 역회수'는 스킬 사용 후 비검 올려치기와 연계가 가능해졌고, '반격' 역시 비검 가르기 또는 내려치기와 연계를 할 수 있게 되는 등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