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씨]


플레이씨(playC, 대표: 유재황)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코스프레 틀린그림찾기(영제:Cosplay find it)'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폰 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프레 틀린그림찾기'은 한국의 유명 코스튬플레이어인 스파이럴캣츠 팀의 다양한 사진을 바탕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으로, 기존에 제공됐던 단순한 사진보기 형식이 아닌 화보에 두 사진의 다른 점을 찾는 색다른 재미요소가 가미된 게임이다.


게임 스테이지용 144장, 화보 형태의 사진 20여장 등 약 170여장의 사진으로 구성된 '코스프레 틀린그림찾기'은 게임에 구성된 모든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완료해 나가는 노말모드와 중간에 클리어 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시작해야 하는 챌린저 모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챌린저 모드에서는 유저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노말모드에서 클리어된 스테이지의 화보는 앨범모드에 그대로 저장되어 게임 클리어와 관계 없이 추후 언제라도 이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씨 유재황 대표는 "아직 소수가 즐기는 문화로 인식되는 코스프레가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좀 더 대중에게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프레 틀린그림찾기’은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유료버전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스프레 틀린그림찾기'은 애플 앱 스토어(apple app stor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12세 이상의 유저들은 누구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