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 드랍 아이템 추가와 기타 버그 수정, 그리고 5월 접속 이벤트가 적용되었다.

먼저 던전 관련 변경 사항부터 살펴보면, 드랍 테이블이 조정된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는 지난 3월 말 추가된 만렙 5인 파티 던전으로 409 이상의 아이템 레벨을 보유한 유저들이라면, 서버 간 매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의 경우 보스의 모든 패턴이 '거짓말'과 관련되어 있는데, 발로나의 시공간처럼 별도의 게이지에 표기된 수치가 3, 6, 9가 포함될 경우 모든 패턴에 반대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높은 집중력과 공략 숙지가 필요하다는 게 특징이다.

☞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 주요 패턴 공략(By. 은빛별시아)

▲ 상당히 독특한 패턴을 자랑하는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

▲ 게이지에 표시되는 3, 6, 9 숫자에 주목해야 한다


그만큼 던전 추가 초기에는 공략 시간도 길었고, 유저들이 체감하는 난이도 또한 높았지만, 지금은 관련 정보나 팁들이 공유되면서 공개 파티 기준 평균 20분 안쪽으로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는 추세다.

특히 폭군 듀리온의 반지,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와 아티팩트 원석, 제작 재료 등 상당히 좋은 아이템들이 드랍되면서 인기도 좋았는데, 금일 업데이트 후에는 철기장 복수 재료 중 하나인 '불길한 마력 각인'이 드랍 테이블에 추가되었기 때문에 상위 장비를 목표로 하는 유저들에게 필수 파밍 던전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콘텐츠 개선 사항으로는 PC방 일일 누적 시간이 확률적으로 초기화 되지 않는 문제, 스타일 창고에 보관 중이던 아이템을 일부 유저들이 확인할 수 없었던 부분에 대한 버그 수정도 이뤄졌다.


▲ 철기장: 복수 제작 중인 유저에게 놀이터는 최고의 재료 수급 던전!


한편 5월 12일(목)부터 25일(수)까지 약 2주간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정해진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구성 아이템으로는 아티팩트 조각, 용맹의 물약 Ⅱ, 진귀한 단련의 가루 상자,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매주 목요일인 12일과 19일에는 '아티팩트 조각', 매주 금요일인 13일과 20일에는 용맹의 물약 Ⅱ를 주는 만큼 놓치지 말도록 하자.


▲ 매일 게임 접속 시 받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


이외에도 테라 상점에는 흑색/녹색/붉은 갈기 늑대를 1% 확률로 획득 가능한 '체니엘 로헨의 모둠 탈것 상자'가 새로 추가되었다.

해당 상자는 5월 26일(목) 점검 전까지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사용 시 앞에서 언급한 희귀/일반 탈것을 포함하여 액세서리 아이템, 각종 소비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특별 보너스 구성으로 10개 구매 시 3개가 무료로 지급된다.


▲ 흑색/녹색/붉은 갈기의 늑대는 1%, 그 외 탈것은 7.4%의 획득 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