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대작 ‘오즈 페스티벌(www.ozfestival.co.kr)’이 정식 오픈을 앞두고, 12월4일부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리 오픈(pre-open) 프리 컵케잌(free-cupcake) 축제’를 실시한다.


‘오즈 페스티벌’은 수 많은 게임들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는 옴니버스 방식의 온라인게임. 댄스, 레이싱,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들이 한 자리에 구현되어 있다. ㈜액토즈소프트가 내놓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12월 겨울 시즌에서 수많은 대작 MMORPG 들과 경쟁하겠다는 포부다.


[온라인: 프리 오픈 축제]
▶ 12월4일부터 3일간, ‘오즈 페스티벌’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
▶ 참가자 대상, 파리바게뜨, 던킨도넛, 오즈 아이템 패키지세트 등 푸짐한 상품~!
▶ ‘오즈 페스티벌’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도


‘오즈 페스티벌’은 12월4일 오후 4시부터 12월6일 오후 9시까지, 총 3일간의 깜짝 프리오픈 테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 이전에, ‘오즈 페스티벌’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사전 다운로드는 12월3일 오후 4시부터 가능하다.


‘오즈 페스티벌’은 깜짝 프리오픈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오즈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만 접속해도 파리바게뜨 및 던킨도넛 등의 푸짐한 상품이 쏟아진다. 12월4일부터 시작되는 홈페이지 출석이벤트와 블로그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넛 기프트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즈 페스티벌’ 깜짝 프리오픈 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3가지 이벤트 특전을 제공한다.


첫째 GM과 함께 ‘오즈 페스티벌’을 체험해 보는 ‘GM 어트랙션 이벤트’, 둘째 ‘오즈 페스티벌’ 아이템 패키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Dance Party 어드벤처 이벤트’, 셋째 ‘오즈 페스티벌’의 정식 오픈 이후로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오프라인: 프리 컵케잌 축제]
▶ 12월4일 홍대 앞 5시, 게릴라 이벤트 ‘컵케잌 증정행사’
▶ ‘오즈 페스티벌’ 오픈 기념, 특별 제작한 ‘캐릭터 컵케잌’
▶ 귀여운 ‘오즈 페스티벌’ 캐릭터 출몰, 시민들과 함께 기념사진 찰칵
▶ 12월은 게임 축제의 달 ‘오즈 페스티벌’과 함께해요~


‘오즈 페스티벌’은 12월4일 깜짝 프리오픈 테스트를 기념한 ‘컵케잌 증정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월4일 오후 5시에 홍대 앞 거리 한복판에 갑자기 ‘오즈 페스티벌’의 캐릭터들이 출몰한다. 귀여운 캐릭터 들은 거리 시민들에게 ‘오즈 페스티벌’ 오픈을 축하하는 ‘캐릭터 컵케잌’을 선물하고, 기념사진도 찍으며,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의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젊음이들의 거리인 홍대 앞에서 ‘오즈 페스티벌’ 오픈을 축하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12월 한 달간, ‘오즈 페스티벌’과 함께 신나는 게임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