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테라 골든 위크가 5월 30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세부적인 내용으로 해당 기간에 플레이 누적 시간 20분마다 고속 성장 물약을 시작으로 모험의 주화, 해결사 등의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최대 120분을 달성하면 골든 위크 코인 1개를 받을 수 있다.


▲ 접속 시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골든 위크 코인은 우클릭 시 계승의 아티팩트 원석, 월간 패스 15일권, 츄링 속옷 교환 티켓, 골든 위크 의상 상자, 골든 아프로 헤어, 투명 골드 날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발키온 지령서 1회 완료 시 넥슨 ID당 1일 1회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참고로 아이템마다 필요로 하는 골든 위크 코인 개수가 다른데 그중 츄링 속옷 교환 티켓을 통해서는 전설 등급의 강인한/생명의/날카로운/수호/흐름의 핑크 혹은 그레이 스포티 속옷, 골든 위크 의상 상자는 종족별 메카윙 골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 골든 위크 코인을 모아서 교환이 가능!


이외에도 매주 주말에는 던전 버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첫 주인 5월 4일과 5일 베르노/데모크론의 실험실과 혁명단 은거지에 치명타 발생 2900% 증가 버프 적용을 시작으로 매 주 정해진 던전에서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는 것이 좋다.

특히 주말에는 장비 레벨 440이상 모든 던전에서 모험의 주화 소모량이 20% 감소하기 때문에 장비 파밍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보인다.


▲ 주말마다 정해진 던전에 버프 적용! 단,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만 해당한다


한편 골든 위크와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5월 9일에는 장비 부스팅에 대한 이벤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