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연습 던전과 광기의 투기장, 신규 액세서리 추가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7월 23일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되었다.

먼저 보스의 패턴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연습 던전으로 바하르의 신전이 추가되었는데 70레벨 달성 시 1~5인 구성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기존 연습 던전과 마찬가지로 캐릭터 사망 후 마을 부활시 던전 내부 입구에서 시작하며, 두 가지 업적이 추가되면서 보상으로 다크샤드 무기/방어구 강화석 5개와 칭호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70레벨 던전 광기의 투기장 불멸/영원의 투신도 오픈. 각각 480과 461 장비 레벨을 요구하는데 불멸은 주요 파밍 아이템으로 투신의 서클릿, 바람의 귀걸이 세공석, 대지의 서클릿 세공석. 영원의 투신에서는 강인한/날카로운 투신의 귀걸이, 투신의 서클릿 등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8월 27일(목)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거인의 숲이 재오픈되는데 68레벨, 장비레벨 452 달성 시 파티 매칭이 가능. 중급 균형의 강화석, 다크샤드 강화석, 신성한 아르보레아의 숨결 상자, 드라니움/아르가프 장비, 다크샤드 응집 비법, 항해지도, 윌슨 박사의 보물 지도, 의문의 첩보 왼반쪽을 획득 가능하다.




다음은 신규 액세서리 투신의 귀걸이와 서클릿이 추가되어 광기의 투기장 불멸의 투신과 영원의 투신에서 얻을 수 있다.

고정 옵션으로 강인한 투신의 귀걸이는 힘 30, 날카로운 투신의 귀걸이는 치명타 유발 58이 증가하며 물리/마법 증폭을 포함한 총 13개의 옵션 중 무작위로 3개의 옵션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투신의 귀걸이/서클릿에 합성 옵션을 부여하는 신규 액세서리 전용 세공석은 광기의 투기장[불멸의 투신]에서 얻을 수 있고, 각 대도시 명품관에서는 투신의 귀걸이/서클릿 전용 큐브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24일 점검 전까지 광기의 투기장[불멸의 투사]에서는 불멸의 투사 망토와 불멸의 투사 대검, RK-9 격납고에서는 희귀/전설 등급 파트너 등록증:RK-9이 특화 보상으로 추가 드랍된다.




한편 코어 이면지구는 일부 콘텐츠 변경 사항이 예정되었으나, 특정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이 임시 중단 및 연기되었다. 우선 내용부터 살펴보면 '황금 시누스'의 HP가 기존 대비 50% 증가했다.

특히 황금 시누스 주변 약 30M에서 마석의 보호 효과를 무효화하는 신규 이상상태 '마석의 보호 파괴 오라'가 추가되었으며, 황금 시누스 스폰 시 중앙 지역에서 마석의 보호 영향권 내 캐릭터까지 PK가 가능하다.

여기에 보상으로 완전한 옵션 변환 스크롤 상자[허리띠, 가면, 브로치] 추가와 함께 엑소도르 코어 정수의 가격이 기존 2500골드에서 500골드로 감소. PK 시 획득하는 검은 마력 파편의 가격도 450골드로 줄어들었고, 평판 상점에서는 [랜덤] 엑소도르 전설 허리띠/브로치/가면 골든 큐브가 1500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마찬가지로 연기되었지만, 분노/총명한 카이아의 장비를 진노/현명한 카이아 장비로 승급할 수 없도록 변경될 예정. 그리고 거래 중개소에 상세 검색 옵션 기능이 추가되는 등 부가적인 콘텐츠 추가도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