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48
조회: 360
추천: 0
9악핸 풀작 각인, 오라 가나요?91랩 사냥충 10퍼 자사만 합니다. 티제이 장비 나온다길래 악핸 지를수도 없고, 알비노 6시간 기타 자사 및 생리세 합니다.
원뎀은 200 7오라 비각 사서 지르고 각인 시켜야 할까요? 구섭이라 2만 초반대 던데, 가격 더 떨어지면 바꾸나? 아님 9악핸 각인 처분도 그렇고,
EXP
2,438
(19%)
/ 2,601
|
총사키울랭